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자백하는 것이 가장 간단한 부분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는 적절한 현금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엄마와 아빠는 승무원학원 끊임없이 도움을 주지만 교육을 위해 가계를 파산시킬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학생 대출은 가능한한 많이 방지되어야 합니다.

Barrack Obama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가치를 이해합니다. 그는 대학 교육없이 여성의주기를 깨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대학 교육 대학을 졸업하려는 엄마에게 장학금과 최대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하는 이유입니다.

그 분야의 연구자와 전문가가 더 많은 것을 발견함에 따라 제품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고용주가 요즘 재교육을 요구하는 이유입니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마칠 준비를하면 제품이 쓸모 없거나 인기있는 과목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현금을 저축하기 시작하라는 충고를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그 지침을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빚 때문에 저축할 추가 돈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나는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약 17년 밖에 없다. 그것은 정말 빠르게 지나간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궁극적으로 그것에 도달할 것이라고 믿으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연기한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결코 오지 않는다. 아시다시피 이제 곧 대학에 갈 거예요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적절한 접근 방식에는 다양한 조치가 포함됩니다.이 범위는 무료 현금 사냥에서부터 개인 연수생 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돈은 아마도 여러 출처에서 나올 것이므로 각 단계를 이해하고 추구할 시간을 갖자.

오늘날 어머니로서, 당신은 결코 대학을 졸업하지 못한 것에 대해 실망하고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도 못 갈 수도 있고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대학 교육을 받았더라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에 대해 멈추고 의문을 가져본 적이 있는가?

당신이 인터뷰하고있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발견하십시오. 이는 일반적으로 잠재적 인 회사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후보자의 90 %와 즉시 차별화됩니다.

마술 데님과 마찬가지로, 나의 여성들은 마술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어머니와 아버지는 그것을 지불할 것입니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가장 어린 소녀들은 대학에 있습니다. 이것은 엄마와 아빠들이 돈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은 그들의 재미를 위해 현금을 사용할 수 있다.

왜 선수들은 이 현금과 교육용 대학 차량과 집을 가족과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해 가져가는 것일까? 음,한 가지 요인은 고용입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은 중요한 대학 고용을 얻기 위해 이러한 것들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 (모두는 아니지만)은 이 아이들을 얻을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플레이어 중 일부는 가난한 배경에서 출발하기 때문에이 아이들이 돈을 벌기 위해서는 특히 게이머와 그 가족이 돈을 가지고 있다면

과도한 소비 – 대학의 학점 평균과 학생들이 일주일에 소비하는 음료의 다양성에는 정비례 관계가 있습니다. 더 많은 음료가 있을수록 GPA가 낮아집니다. 따라서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간단히 배수하고 내일까지 연기하십시오. 분명히 합리적인 사람은 그것이 가야 할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실제로 훈련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다고 말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들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주지 않았다. 너는 어떻게 해야 하니? 그냥 엎드려서 죽은 척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카운슬러를 시도하십시오.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발견할 때까지 문제는 항상 치료사에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학생과 함께할 수도 있고, 듣고 싶지 않은 진리를 듣고, 실제로받은 훌륭한 조언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열린 마음을 공유하십시오.

동네 대학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은 연간 약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가 가장 좋다. 일년에 아마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버는 직업에 뛰어들기 위한 나쁜 작은 재정 투자는 아니다. 고등학교 학위로 그 정도의 돈을 쉽게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잘못 해석될 것이다.

코치는 조언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부모, 친척 및 숙련 된 친구와 같은 다양한 장소에서 일반 멘토로 봉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보건 전문가가 의료 분야에서 당신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연방 정부 문제에 대해 당신을 추천 할 수 있으며, 강사, 교육 관리자 및 치료사는 당신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