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항상, 가치있는 리드 – Facebook에서 객관적이라면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고 다른 사람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이해하기 쉽고 중요한 자료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누군가에게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훌륭한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Facebook의 방문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지금 당신이하고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1 – 당신은 아이들을위한 소셜 네트워크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플러스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Facebook에서 전 세계적으로 8 억 (백만) 이상의 사용자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알려주는 좋은 행동입니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당신이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 추종자를 얻으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서비스 나 상품을 판매 할 때, 업데이트와 함께 가능한 한 일반적으로 Tweet하십시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세부 정보로 채워진 You Tube에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샴페인은 훌륭한 삶의 신호입니다. 축하, 기념일, 휴일 및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모든 것이 실제로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인수했으며, 잘 수행되면 소셜 네트워크가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삶의 신호이기도합니다.

배터리 수명과 관련하여 가장 적은 것을 말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즉, 작동 2 시간 만에 배터리 바가 한 곳으로 떨어집니다. 필수 통화 누락을 피하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있다면 귀하의 업무 중 절반이 완료되었습니다. 마케팅을위한 이상적인 아이디어를 선택하지 못하여 sns 마케팅에 실패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합니다. 타겟 고객 및 인구 통계는 무엇이며, 마케팅 캠페인의 최고 목표는 무엇이며, 실행 기간은 무엇이며, 어떤 항목을 홍보하고 있습니까?

내가 그 이야기를 당신에게 알려준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당신에게 빨리 수행하도록 강요하고 어떤 경우에는이 소셜 미디어 및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유리한 관점을 유지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 할 때, 호의적 인 것은 당신의 소비자를 훌륭하게 느끼게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리뷰하여 어떤 거래를 보거나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당신은 도망칠지도 모른다.

방문자 블로그 작성자가 되기 –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찾고 방문자 블로거가 되십시 오피가이드 오.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가 있다면이 사이트 중 다수는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사용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하며 게스트 블로그 작성자가 되기 때문에 개인 브랜드 및 상태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게됩니다. 이 특권을 위해 링크 당 최대 $ 5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서 얻고 있는 소비자에게 이야기하십시오.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를 구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추종자가 귀하의 페이지에 대해 알게할 수 있습니다

재미 있고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창의적이 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미소 짓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축하하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거기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할 것입니까?

나는 2010 년에 온라인으로 지역 조직 시장을 돕고 있었을 때,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sns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이 회사에서하는 것과 똑같은 일을 기억합니다. 진행 속도는 매년 약 $ 60k – $ 80k였습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설정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활동합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이 내 방법으로 오기 때문에 하루 종일 여분의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됩니다. 이것이 내가 Facebook과 트위터를 내 노트북에서 줄이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설립 한 배열 된 기술, 당신은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게시물을 입력하기 위해 대학생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로서 나는 매일 약 8 ~ 20 명의 새로운 팬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 지침을 따라 정확하게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에 대한 YouTube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순위를 얻는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들을 원합니다. 그들은 그 동영상에서 많은 좋아하는 것, 발언 및 공유를보고 싶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