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이 낭비되고 있는 곳에서 처음으로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신도 그 사람들 중 하나인가요? 사람은 예산을 준비함으로써 당신의 재정 자원이 어디에 사용되고 있는지 명확하게 가능하게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처음으로 소득이 낭비되는 곳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 실현이 올 때마다 개인 금융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 이러한 작은 것들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자동 판매기에서 칩 한 봉지를 구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유소에있을 때 캔디 바를 구입, 작업 접근에 커피 한 잔을 구입, 등등 시간에 단지 많은 현금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의 예산에 포함되어야합니다 너무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은 당신의 모든 힘들고 지출을 설명해야합니다 사람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잘 발달되어 있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필요한 구매를 제거하여 열심히 벌어 들인 현금을 확보하십시오. 채권자에게 빚이 없다면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이 돈을 절약하고 소비하는 데 여전히 이점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서비스를 일치시키는 것입니다.이 중 하나의 단점과 단점을 살펴보고 가장 적합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제 최종 확정 된 회사가 합법적인지 또는 다른지 여부를 어떻게 확인합니까? 간접 네트워크는 찾았어? 이 네트워크는 모든 법률 브랜드와 함께 작동합니다. 여기서 초점은 합법적이라는 단어입니다. 귀하가 최종 확정 한 회사가이 네트워크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전 세계에서 불법입니다. 이런 종류의 사기를 식별하는 데 매우 중요한 방법입니다. 귀하를 위해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대출 담당자가 직접 지역의 결제 회사에 연락해야한다는 것이 강력히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재정 상황을 더 명확하게 할 수 있다.

민간 예산은 그들의 비용과 수입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강력한 도구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보일 수 있지만 수천 명의 개인이 미납된 청구서를 허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집 대행사가 존재합니다. 생활비를 잊을 수 없습니다. 청구서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미납된 청구서를 잊지 않으면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주요이자 및 신용 등급이 손상됩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수금 기관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미납 된 청구서를 허용하기 때문에 존재합니다. 청구서와 관련하여 잊을 수 없습니다. 청구서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미납 된 청구서 중 하나가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하는 컬렉션을 체크 아웃하면 주요이자가 추가로 신용 등급이 변색됩니다

이것은 자산이 빡빡 할 때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 일 수도 있지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단계 일 수도 있습니다. 책에 따르면 The Wealthy Barber는 소개 된 월급의 10 %를 저축해야합니다. 그러나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빨리 기여할 것이며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은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책, 영화에 사용되는 모든 것을 얻을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십시오. 게임 및 중고품을 온라인으로 쇼핑함으로써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구매 유형에 대해 소매점에서 최대 75 %까지 절약 할 수 있습니다.

2) 당신의 주 지출의 명부에 시작하십시오, 방법을 찾는 것은 확실히 약간 지출을 면도할 수 있습니다.대표자는 보통 하루 종일 당신을 포함하는 커피를 줄이고 있습니다.또는 당신이 직장에서 주차에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있다면, 근처에있는 일부 무료 공간을위한 스타일을 가지십시오. 더 나은 아직, 자전거를 꺼내서 일하기 시작하십시오. 돈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모양을 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아이디어보다 더 중요한 계획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우수한 재무 계획을 개발 한 후에도 일반적으로 가능한 가장 가능한 방법으로 실행할 수 없다면 가능한 한 확실히 불가능하다고 느끼십시오 계획과 행동이 다르게 진행되지 않도록하십시오 가장 저렴한 방법은 재무 계획을 직접 만드는 것입니다

제안의 기본은 당신이 당신의 지출에 훈련이 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시간, extravaganzas는 순간에 충동에 수행됩니다 체크 아웃은 사람들의 예산에 가장 부담에 기여 청라 골든클래스 하는 반면 가끔 지출 sprees는 괜찮은 반면, 사실, 정상, 습관을 만드는 것은 더 엄격한 재정 상황에있는 남성과 여성을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사실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개인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오늘날 재정을 조달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이 어떤 것인지 결코 알지 못하며 때때로 당신은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를 원할 수도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월간 청구서를 갚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청구서는 결코 빨라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계속 파종하는 것처럼 보입니다!당신은 단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정말로 매우 피곤함을 느낀다. 모든 송장을 투자하라.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결정하든 상관없이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