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포도주가 오래되면서, 그것을 함께 뭉치고, 포장의 밑부분으로 튀기기 위해 색소를 공급하는 색소 입자들 이것이 숙성된 와인에 사용되는 침전물을 만드는 것이다. 디캔트를 끊는 한 가지 이유는 침전물을 방해하지 않고 와인을 붓는 것일 수 있다.

그래서 나중에 안경을 더 쉽게 부을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병에서 데칸터 쪽으로 천천히 붓는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백라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침전물이 와인보다 병에서 더 많이 쏟아지기 전에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와인 병과 함께 목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면 보십시오.

리슬링 – 독일에서 온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알려진 와인. 단맛에서 건조한 맛으로 일반적으로 사과, 배, 복숭아 맛이 있는 과일로 묘사되는 맛.

이 규칙의 유일한 예외는 사막 와인이나 셰리 같은 매우 안전한 와인을 마실 때 발생한다.

향기를 생산하기 위해 당신의 테두리가 그릇처럼 넓을 수 있는 잔을 가지고 있다.

Refine 런닝래빗 d는 당신의 와인이 산소를 잘 공급하도록 돕는다.

우선 우리는 코의 상태가 깨끗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결함이 있는지 알고 싶다. 우리의 와인에 문제가 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있지만, 두 가지 흔한 것은 산화와 코르크 오염이다.

이것은 와인병을 얻기 전 첫 번째 우려가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예산을 인색하다고 잘못 해석하고 반면에 와인 구매에 대한 재정 예산을 세우는 것은 중요하다. 한 병과 전체 케이스를 사는 것은 중요하다. 어떤 생일 축하에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세 가지 종류의 와인 품종이 있다.

와인을 맛보기 위해서는 단지 마음을 열고 기꺼이 배울 필요가 있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 와인의 향기는 자연에서 우리에게 이용 가능하며, 따라서 친숙하다: 나무, 커피, 바닐라, 초콜릿, 허브, 버터스코치, 풀과 과일, 레몬, 블랙베리, 라즈베리, 딸기, 사과, 망고 냄새만 맡으면 정확할 수 있으므로, 고급 학위는 필요하지 않다.배움을 기대하기 위해 여러분이 실제로 경험하고 있는 것을 단어로 인식하고 묘사하라. 그것은 약간의 연습을 제공한다.

와인을 즐기기 전에 몇 분 동안 코르크 마개를 손상시키지 않고 병을 보는 방법을 정확히 파악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당신을 영원히 데려가지 않을 22달러짜리 와인을 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3-5초만 얻을 수 있게 해주고, 코르크 마개 팝의 도움 없이는 코르크 마개 나사는 선사시대의 도구다. 그러니 와인을 열기 위해 영원히 얻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코르크 팝을 대신 사용하라.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리클레임 와인 배럴 래킹은 또 다른 방법이다. 리클레임 와인 배럴과 탱크의 목재는 와인 매장 내부에 진술서를 개발할 것이다. 리클레임 와인 배럴에서 래킹이 제조된 와인 저장고에 들어갈 때, 당신은 나무에 스며든 와인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당신의 지하실은 와인처럼 냄새가 날 것이다. 그리고 전통적인 와인을 이용하여 건설할 수 있는 대부분의 스타일의 래킹은 웅장할 것이다. 와인 배럴 랙으로 추가 제작할 수 있다.

이 랙은 다월으로 제작되고 접착제 가격은 전통적인 랙과 비교되기 때문에 나사나 못을 사용할 수 없지만, 예외적인 것에 대해 지하실을 선호한다면 와인 배럴 랙을 제공한다.

다른 옵션은 병당 350달러(또는 그 이상)가 너무 비싸야 한다.

국내 유리 와인 생산자는 한 개당 8-11달러에 분명한 병을 팔거나 중국이 될 것이다. 만약 충분한 수의 병을 구입한다면, 미국의 대부분의 병 회사들은 저렴한 중국산 병을 판매하는 그들만의 품질 보증 개인들, 원자재부터 제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감독하는 공장들이 당신의 시장 유리를 사용하는 것에서부터 제조에 이르기까지 6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전반적으로 와인 포장 비용에 대한 이 검토는 다음과 같은 가정을 가지고 있다: 500건이 넘는 부티크 와인과 병 장비를 소유하지 않는 부티크 와인. 병 크기는 750밀리리터다. 또한 와인 내의 브랜드 목표가 고급 최근 시장에 정면으로 배치되어야 한다고 가정한다.

와인을 휘젓는 것은 와인을 에어화시켜 산소를 만질 수 있게 하여, 꽃다발을 풀어주는 것은 레드 와인 안경이 더 큰 그릇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맛으로 인식하는 것의 많은 부분이 실제로 냄새여서, 이것을 와인을 맛보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다.

병은 깨끗하고 건조해야 하고, 세련된 액체를 유리 안쪽에 꽂으면 완전히 망가질 것이고, 이것이 와인의 자질에 대한 전체적인 인식은 부끄러움으로 변하지 않을까?

피노 그리지오 – 가장 인기 있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중 하나일 뿐이다. 이 와인은 멜론이나 배나 감귤 맛으로 묘사되는 비단 같은 매끄러운 맛을 사용하여 산성이다.

온라인 와인 냉장고 리뷰를 찾고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지 아니면 많은 와인 병 쿨러 m인지 결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