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디스크 공간을 더 많이 확보하 웹사이트 면 필요한 파일은 디스크 공간의 양을 필요로 하며, 어떤 형태의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은행이 대부분 필요합니다

검색 박스 피자와 우편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무엇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더 작은 인구 중심에 있는 모든 피자 장소의 장소를 보여주는 푸시핀이 있는 구글 지도를 볼 것이다. 푸시 핀 위로 커서를 이동시켜 피자 가게의 전체 설명을 주소와 전화번호로 효과적으로 설명하여 주문에 따라 전화할 수 있다(멸치 보관하십시오!)그리고 피자 가게 주인은 또 다른 판매 가격을 만든다.

WordPress와 Jomla와 같은 많은 인기 있는 스크립트는 MySQL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가 당신의 페이지의 내용에 저장되어 있어야 한다.

보통 당신은 단지 하나만 필요할 것이다. 우리는 먼저 살펴봐야 한다.

그것은 사실 당신의 일부로서 하나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는 호스팅 계획을 갖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새로운 스크립트를 설치할 것이고 당신은 아마도 테스트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할 것이다.

웹 호스팅과 관련된 몇 가지 기술 용어가 있는데, 당신은 당신이 이해하고 싶은 것과 외모에 대해 자세히 이해하고 이해할 필요가 없다. 호스팅을 위한 사냥을 시작하기 전에 웹 사이트 유형(개인 홈페이지, 블로그, 포럼, 판매 편지, 전자상거래 등)에 대한 분명한 비전을 가질 필요가 있다.

얼마나 많은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한가? 어떤 도메인을 사용할지, 어떤 특별한 요구사항을 사용할지

오늘날의 최첨단 기술로, 당신은 당신의 공급자가 위치한 대도시에 전기 회사가 망하더라도 자동적으로 작동하기 시작하는 중복 시스템과 절차를 사용하여 100%의 기간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기대해야 한다.

FTP: FTP는 파일 전송 프로토콜을 의미한다.

FTP 클라이언트가 파일을 자신의 서버(숙주)로 업로드할 수 있도록 !호스트 계정 cPanel 내에서 FTP 기능에 액세스하거나 컴퓨터 보존 시간을 위해 무료 또는 유료 FTP 소프트웨어를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 웹 호스팅 계획에 고급 기능, 전자 메일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지 않으므로 웹 사이트에서 이러한 기능을 원할 경우 무료 실행을 위한 것이 전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윤리적 제공자는 고객을 확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30개마다 돈을 받기 때문에 서비스 제공에 만족하고 돌아서기를 원한다.

할인 웹 호스팅의 개념에 부합하지 않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그것의 이름이 모든 것을 말한다.

이것은 각각 10달러 이하로 제공되는 온라인 프레즌스 호스팅 서비스일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4달러까지 할인 웹 호스팅 계획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엄청난 거래다. 그리고 매우 제한된 예산을 순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입구를 열어준다. 예산 오븐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사용할 호스트를 위해 그러한 시스템은 Windows 및 Linux와 함께 작동하므로 저렴하고 사용하기 간단합니다.이를 또 다른 주요 플러스로 간주하십시오.

사용 프로토콜과는 상관없이, 대역폭은 HTTP, POP 또는 FTP이든 간에, 월당 업로드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양일 수 있다.

이제 다시 한 번, 당신의 페이지 크기는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나 대역폭은 또한 트래픽 웹 사이트 수신에 따라 다르고 페이지 판독기 방문 횟수에 따라 달라진다. 웹 호스팅 계획에는 약 1개의 특정 8GB 또는 1800MB 또는 대역폭이 포함될 수 있다.

30일 동안 이 프로그램이 높은 트래픽임을 명심하십시오. 2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볼 수 있고 30KB 통로가 있는 웹사이트 작은 사이트의 경우, 당신은 1GB 정도의 훨씬 낮은 대역폭을 요구할 것이다.

필요를 정의하고, 제공된 필요 및 기능에 따라 호스트 공급자와 계획을 비교한 다음, 기본적으로 판매 가격에 따라 호스팅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웹 호스팅이 필요한 사람은 지속적인 온라인 존재가 필요하며, 일부 호스팅 공급자가 가치이기 때문에

웹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여 몇 년 안에 비즈니스 참신함에서 비즈니스 필요성으로 확대된다. 여분의 방 기업가에서 다국적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웹사이트의 존재는 거의 중요하다.

우와, 좋은 질문: 연락처 정보, 도움말 책상, 기술 저장소가 없는 경우 인터넷 호스트에서 찾을 수 없다. 어떤 호스트들은 이메일을 통해 고객 관리를 관리한다.

그리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사라졌을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화면에 나타나는 404개의 오류 메시지로 궁금할 때, 당신이 호스트에게 이메일을 보낸 후 28시간 후에 이메일 응답은 당신이 28시간 동안 효과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사람이 서비스, 지식 또는 제품을 제공하는 하나의 아이디어를 얻는다. 모든 잠재 가입자에게 매장의 일부로서 고객에게 상호작용하는 출발점을 제공하는 좋은 전자상거래 매장은 웹사이트와 함께 발생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잠재 고객에게 제품 및/또는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상호 작용하고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웹 웹 호스팅으로 이 힘을 얻을 수 있다.

저비용과 높은 수준의 고객 관리는 확실히 이점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