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린은 다른 개와 함께 길쭉한 펜에 있었는데, 그녀는 멀린을 둥글게 하기 전에 제거되었고, 그녀가 어떤 식으로든 일을 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게다가, 당신은 그가 울타리를 통해 제거되는 동안 그녀가 탈출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개들은 집중을 해야 한다.

그러므로 떠나기 전에 개에게 운동을 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다.

그래서 개를 너무 피곤하게 해서 집을 찢을 수 없게 만든다. 당신은 또한 그에게 그를 계속 고용하기 위해 공에게 호소하는 약간의 씹는 것을 남겨둘 수 있다.

개들은 어떻게 특정한 종류의 망토를 갖게 되는가? 보통, 개들이 비관적인 망지를 얻는 가장 흔한 방법은 다른 k9에서 온다. 그들은 다른 동물들이 망지에 수축한 장소에서 놀거나 스크루할 때 그것을 얻는다. 이것들은 숲이 우거진 땅과 지역을 포함한다.

그들은 곧 개들을 목욕시키는 것이 매우 좋은 생각이다. 그들은 망지가 있을 것으로 의심되는 지역을 방문했다.

포도와 건포도: 그 간식을 위해 개에게 던지기 편리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견과류와 함께 그것이 어떤 나쁜 영향을 미치는지 알지 못하는 것을 피하라. 그러나 신장 기능 상실과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심각하다. 또한, 그 효과는 누적되어 있는데, 이것은 구식으로 많은 수의 독소를 먹인다면, 해로운 신체 독소가 축적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적어도

이것은 사실 분리 불안이며, 그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경고 신호를 초래할 것이다. 그들의 주인이 떠나는 것을 보는 것은 개를 이용하여 고통을 야기할 수 있다.

여기서 나는 분리 불안과 그것을 피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기 위해 몇 가지 목록을 작성한다.

사실은, 붉은 망아지의 경우는 성인 개에서 드물게 자랐다.이 진드기들은 단지 문제가 되고 기미가 있는 양으로 번식한다.

왜냐하면 숙주 개들은 약간의 만성 질환 때문에 면역력이 약해졌기 때문이다.

펜메이트가 있거나 재산에 가까운 개들과 유대감을 갖게 되면, 그는 아마 더 이상 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펜을 열어놓고 유혹적인 음식을 그 안에 넣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또 다른 개, 특히 미끼가 그를 다시 끌어들일 수 있기 때문에 울타리의 먼 쪽으로 묶인 강아지!- 당신은 뒤에서 몰래 다가가 문을 닫을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도 있고, 멀리서 문을 닫기 위해 끈을 고정시킬 수도 있다(고 시험 낚시줄이 훌륭하다). 창의력을 발휘하라. 그리고 당신의 풍경을 유리하게 이용하라. 데모덱스를 가진 개들은 비록 머리카락이 빠지겠지만 지나치게 가려워하지 않고, 가죽 같은 피부를 얻는다. 미숙한 탈모가 시작되는 일반적인 장소는 발과 다리 앞부분과 함께 눈 때문에 얼굴에 있다.

많은 법 집행 기관이 사육자로부터 신중하게 선발된 강아지를 많이 구입하는 많은 방법으로 수색 구조견을 선발한다.

그러나 이 경우, 소유주는 수색과 구조를 위해 그녀의 개를 선발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그들이 그 일에 특히 적합하고 몇몇 조련사들이 애완동물 보호소에서 그들의 완벽한 작업 개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싶어한다.

비록 많은 전문가들이 순수한 사육된 강아지를 선호하지만, 구조된 개들은 찾을 수 있다.

훌륭한 협력자를 만들다

어떤 개들이 이 진드기들이 보통 개들의 모낭에서 무해하게 산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어떻게 그렇게 심한 망토 사례를 발견하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개는 영토가 다른 동물이다. 새 개가 침입자처럼 보이지 않도록 공원이나 이웃 차고와 같은 중립적인 위치에 애완동물을 소개하도록 하라. 각각의 개는 끈에 묶여 있어야 하고 가능하면 결국 모든 사람과 함께 처리되어야 한다.

이 망지는 같은 딱지 게 모양의 먼지 진드기 데모덱스 진드기가 긴 꼬리를 가진 시가 모양인 진드기의 결과인데, 이 진드기는 모낭과 피부층 깊숙한 곳에 살기 때문에 개, 동물, 인간과 전염되지 않는다.

일단 개가 내려가면, 당신은 자유롭게 끈을 매거나, 상자를 묶거나, 필요한 것을 검사할 수 있다.

단지 천천히 움직이고 위협적이지 않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이 시점에서, 당신은 당신이 죽은 사람 앞에 상자를 놓고 그를 향해 천천히 밀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동물 보호소에서 특히 잘 걸어갈 수 있다.

만약 개가 몰래 카운터를 넘나들면, 이 개집에서 계속 잘 움직인다. 상자, 그가 항해 강아지백내장 하지 않도록 뭔가 설치해야 할지도 몰라. 네가 특정한 구석을 염두에 두고 있을 때, 너는 추가로 그 지역에서 그들의 시간보다 먼저 상자를 설치할 수 있고, 그가 그녀 스스로 걸어 들어오지 않으면 상자 바로 앞에 그를 앉힐 수 있어.

현장 포획은 종종 최악의 시나리오인데,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을 제대로 가질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그렇지 않다면, 백업 옵션으로 세심한 게임 계획을 세우는 것이 절대적이다. 즉, 여러분이 기절한 사람들을 정확하게 집으로 데려올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주기 위해서 말이다. 당신은 또한 한 줌의 엘다드 하가스가 길 잃은 사람들을 잡는 훌륭한 비디오를 보는 것을 도울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의 지역에 접촉하는 개 공원이 있다면, 개들이 약혼하는 것을 보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실제로 인사할 필요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