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칼로리)를 줄 때, 렙틴 수치는 향상되고, 이것은 지방 산화, 갑상선 활동, 기분, 그리고 심지어 테스토스테론 수치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규칙적으로 동기부여를 돕기 위해 체중을 뺀다. 체중을 검사하기 위한 이상적인 빈도는 당신의 진행 상황을 검사함으로써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을 동기부여한다.

매일 체중 감량 맥박에 가장 좋은 손가락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체중 감량 여행에서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를 알아내기 위해 빈 종이를 보고 있다면, 아래에 나열된 여러분을 위한 몇 가지 도움이 있다.

# 1로 시작해서 # 10으로 가는 길을 할 수 있는 10가지 간단한 초기 단계들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편의 구역이 꽤 뚱뚱한 반면, 다른 사람들은 다소 마른 무게에 정착한다.

예를 들어, 나는 내 몸이 11%의 체지방(현재 나를 약 200파운드로 만들 것이다)에 가장 편안하다는 것을 발견한다.

나는 내 칼로리를 너무 주의 깊게 볼 필요가 없고 매주 여러 번 속일 수 있다.

그리고 나는 단지 11% 정도 머물 것이다.

특정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일주일에 3일 16분 마일을 걷거나 30분 필라테스 세션으로 구성됨. 오늘 4시간씩 이미 활동 중이므로 현재 주 2 회 Zumba 클래스에 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목표는 30분 동안 역도를 하는 하루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고체 체중 감량 계획은 운동 분수를 계산하고 시간을 기 식욕억제제 록합니다.

중요한 일을 할 시간을 발견하기에는 너무 게을러서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주장에 넘어간다. 그들은 계속해서 운동 요법을 하지 않는 이유를 개발한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의 비밀은 특정한 희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이다. 체중 문제와 싸우기 위해 타협해야 한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좋아하는 연속극이나 친구들과 함께 밤을 보내는 것이 그 추가 파운드를 차는 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라. 운동할 시간

전화로 운동하는 동안 운동하고 앉아 있는 것보다는 걸어다니면서 이야기할 수 있다.

유산소나 어떤 일을 하라는 요구가 있는 것 같지는 않다. 단지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활동적이고 몇 가지 일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곧 칼로리를 소모할 것이다. 체중 감량은 당신의 몸이 잠재적으로 겪을 수 있는 완전히 나쁜 절차는 아니지만, 지방을 잃는 것에 비하면, 그것은 당신의 몸이 체중을 감량하는 좋은 아이디어 과정이 아니다. 몸 전체에 매우 중요하다. 근육량이나 뼈의 질량을 잃는 것은 당신의 몸이 겪어야 할 것이 아니다. 이것이 당신의 몸이 지방을 필요로 하는 이유여서 근육이나 뼈의 질량을 소비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운동 계획을 개발하기로 결정한다면 놓칠 수 있는 것이 있다.

여러분은 온라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나 지역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

여러분은 더 큰 그룹의 일원이 될 것이다; 여러분 자신의 체중 감량 계획을 개발할 때, 여러분은 반드시 같은 도움을 받지 못할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운동을 하고 싶은 친구, 가족 이웃, 동료, 또는 회원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을 것이다. 여러분에게 운동 파트너를 갖는 것은 여러분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여러분에게 약간의 동기부여 역할을 할 수 있다.

운동과 체력 훈련: 이것은 대부분의 다이어트 계획만으로는 체중을 줄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건강한 소비와 함께 근육 톤을 증가시키는 것은 여러분이 평균적으로 사용할 칼로리를 증가시킬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권장사항은 10파운드의 근육이 매일 10파운드 이상의 지방을 태울 수 있다는 것이다. 운동할수록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고 더 많은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매일 활기찬 산책을 하는 것만큼이나 기본적인

수면의 양은 체중 감량에 매우 필수적이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것보다 적게 취한다면 그것은 비만 우울증을 비만 증상으로 이끌 수 있는 질환이기 때문에 밤에 잠을 최적화하도록 노력하라.

장을 보기 전에 식사를 준비하면 현금을 절약할 수 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단순히 시간을 들여서 무엇을 먹을지 계획하고 우선순위를 정할 때, 당신은 11시간째에 빨리 먹을 것을 잡아서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준비할 위험을 최소화한다

모든 사람이 체중 감량 고원을 경험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내가 말하는 것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완전히 쉽게 한 자리 수의 체지방에 도달할 수 있다면 운이 좋다. 개인들이 6팩으로 가는 여행에서 여러 고원을 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다. 왜냐하면, 음, 신체는 지방을 흘릴 때 고집이 세기 때문이다.

성학대… 가장 끔찍한 두려움을 먼저 덮어버리자 아무도 그것에 대해 말하고 싶어하지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