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시뮬레이션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햇빛 주식 시장과 함께 가상 주식 게임에 가상 돈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도구로 추가된 것을 배울 수 있고, 다른 유형의 투자를 발견할 수 있으며 수익을 잃을 위험이 전혀 없는 위험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투자 주제를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위험 감수자인가? 아니면 꾸준한 이익을 원하십니까? 이런 생각을 해볼 때, 투자가 줄어들고 있고 투자가 증가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밤에는 건전하게 쉴 수 있을까? 아니면 펀드 포렉스 브로커와 함께 펀드를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십니까? 상환금을 투자하는 데 최소한의 위험도 감수하는 것이 좋으십니까? 당신이 어떤 카지노 플레이어인지 생각해보라. 활동적으로 당신은 구매를 위해 금융 차량을 구입할 것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검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연구를 통해 교육 투자를 하는 이익과 단점을 의식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옵션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 결과 당신은 퇴직 페이지 내에 많은 세금 면제 돈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투자 사업에 이 현금을 계속 사용할 수 있고,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회사에 투자한 보험 헤스와 같은 고정된 장기 잠재력을 가진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새로운 장기 사업이 임박한 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아마도 수십 년 후에 실제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투자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주식 제의에 투자할 생각을 한다면, 시장이 어떻게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를 어떻게 수행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어떻게 신참이 폭격을 당하는지 알면 그들은 혼란스럽고 압도될 수 있다.

글로브 1차시 투자의 가장 큰 측면들 중 하나는 투자 목표를 배웠다. 이제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정비한다.

우리는 귀중한 시간의 수단에 맞지 않는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사이클이 시작되면서 더 이치에 맞는 것을 발견한다.

모든 필요와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니다. 투자를 성취하기 위해서는 먼저 목표를 설정하고 투자해야 한다.

먼저 목표를 세우고 매우 간결하게 목표를 세우고 싶다. 목표와 목표를 가지고 매우 간결해야 한다.

당신이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우리가 직업처럼 우리의 투자를 돌보고 있는가? 적절한 스트레스를 주고 충분한 열정과 규율을 가지고 이것을 적용하는 것?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를 제공하고 성기 헤르페스가 취미로 하는 돈을 대접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뚜렷한 결과를 낳을 가능성이 있다.

나는 왜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내가 파드라이그 해링턴의 타고난 천재와 함께 태어나지 않았다는 사실이라고 말하고 싶다(당신은 결국 이 비유가 지금 워크숍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된다!)

당신은 IRA에서 당신이 하는 변화뿐만 아니라 당신이 할 수 없는 것들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특히 부동산 매입과 관련된 IRA 투자 규칙에 익숙해져야 한다.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은 싸구려 자산을 개선하는데 현금이 가득한 은행을 쓸 수 있다.

그리고 돈으로 과소비하기 쉬운 은행은 일단 당신에게 되돌아가지만, 반면에, 당신이 그나 그녀의 올바른 물건에 돈을 받는 가치를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 집을 살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가깝습니다.

투자는 보통 자동화된 조립 문구다. 일단 조립 라인을 설치하면, 당신은 앉아서 개인적으로도 그것을 볼 수 있다.

투자하는 것과 같은 것은 똑똑하고 교육을 잘 받은 투자를 하는 것이다. 당신은 앉아서 당신의 현금 축적을 지켜볼 수 있고,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점차 눈덩이 효과를 시작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400-50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다. 그는 집에 가는 것보다 끔찍하다고 말하면서, 너무 우울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나는 이미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이익에 대해 알지 못한다는 뉴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연구들은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 내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이것을 듣고 놀라워서 생산되지 않는 바이비트 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그것은 여성들이 서비스를 수행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도록 가르치는 것이 이치에 맞았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할 때, 그것은 의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