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등록하고 몇 개의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플러그인 중 하나를 찾는 것이다. 이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AdSense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코드를 배치하라. 당신이 모든 것을 설치했을 때 구글은 당신의 사이트의 자료와 관련된 광고를 당신의 블로그에 올릴 것이다. 구글 거미들은 당신의 사이트의 제목과 설명을 통해 기어다닐 것이다. 방문자가 블로그 사이트에 관심을 갖고 클릭할 때마다 그렇게 많은 돈을 받는 광고를 클릭할 때 제품에 가장 적합한 웹 사이트를 블로그로 만들고 개발합니다

블로그 작가 블로그 사이트의 재판매는 구글이 엄격히 허용하지 않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관한 한 상황이 다르다. 워드프레스 자체 주최 블로그 사이트도 재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블로거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재판매함으로써 돈을 벌 수도 있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에 있다.

아래에 나열된 CSS 텍스트는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항상 복사본을 저장하고 원본을 만든다. CSS 파일을 열 수 있고 삭제할 텍스트 편집기 텍스트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새 텍스트 또는 사용자 정의된 텍스트는 대괄호 없이 새 텍스트 또는 사용자 정의된 텍스트가 사각 대괄호 안에 표시될 것이다.

비록 나는 제이콥 블로그 사이트 스타일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그것은 단지 화려함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지는 않을 것이다. 화려한 워드프레스 드레스의 비용은 종종 사용량이 증가하지 않는 느린 로딩 블로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의 외관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이 달성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들이 있다.

블로그 작가 계정을 사용하면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다.

총판 또한 핵심 디자인 템플릿 파일에 기여할 수 있는 예쁜 스타일과 멋진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작가와 함께 할 수 있는 한.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 블로그를 만드는 것과 관련해서, 가장 확실한 선택은 확실히 워드프레스 블로그 플랫폼이다.다른 블로그 플랫폼과는 달리,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로 만들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이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설정하려면 워드프레스로부터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고, 업로드하고, 도메인별로 설치하여 호스팅해야 한다.

전체 인터넷 시작을 위해 이 절차는 상당히 방해가 될 수 있지만, FTP를 사용하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활용하는 데 익숙해지면 워드프레스버그를 설정하는 것은 5분짜리 작업이다.

스마트 FTP 사이트로 이동하여 Smart FTP 웹 사이트를 설정한 후 기본 화면 아래의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려면 기본 화면 아래 다음 필드가 표시되므로 기본 페이지의 복잡성 이후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며 더 많은 조각이 필요하며 페이지를 플로팅하는 보다 복잡한 본문 배경이 필요할 때 이를 위한 시드 이미지 마찬가지로 필요할 수 있다(이것이 큐브릭브그콜로르jpg 이미지의 목적)

캐시링크 라이트는 특정 URL에 키워드나 구문을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하는 플러그인으로, 기사를 작성하고, 평가를 하고, 심지어 블로그에 있는 신디케이트 짧은 기사까지 자료로 활용하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즉시 포스트의 하이퍼링크 키워드에 코드를 배치한다.

내가 충고하는 것은 당신의 가능한 고객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이와 같은 자료를 추가하고 다른 교통 발전 기술과 함께 테크노라티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콘텐츠를 추가할 때, 당신은 더 많은 트래픽을 볼 수 밖에 없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에 있다.

아래의 CSS 텍스트는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항상 원래 CSS 파일의 사본을 만들고 보존한다.

지울 텍스트 편집기 텍스트로 열고 수정할 수 있는 CSS 파일은 사각 브래킷 내에 표시된다. 새 텍스트 또는 수정된 텍스트는 브래킷 없이 표시될 것이다.

WordPressorg는 설정 프로세스를 안내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전화를 걸어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WordPress는 설치가 만들어진 후에 관리자 계정 세부사항을 당신에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공개되어야 하는지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분류를 포함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에 나열된 펼쳐짐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 클릭을 볼 수 있으며, 그 후 기본 워드프레스 기능으로 세부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많이 보일 것이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지울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좋은 일은 일단 실제로 만든 후에는 분류되지 않은 첫 번째 분류 제품을 편집하는 것이다. 당신의 새로운 분류, 그냥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