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실제로 쇼핑에 대해 논의했지만 나는 주로 식료품을 사는 다른 쇼핑 아이디어가 있다.

만약 당신이 과일 주스를 많이 소비하고 그것이 절반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2 대신에 4를 사거나 더 작은 12팩 대신에 24팩의 물을 사세요. 이것은 단순해 보일지 모르지만 많은 fx마진거래 사람들은 대량 구매를 하지 않습니다.일상용품의 구입.훌륭한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은 예술이다. 오늘날 많은 재정 계획자들은 뛰어난 지출 계획을 세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재정 예산을 조정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중요한 오류를 보도록 하자.당신은 돈에 대해 어떻게 믿습니까? 당신이 무언가를 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만든다고 말하세요. 당신은 그것이 결코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까? 끝까지 해내기가 두려우신가요? 현금 손실이 두려우십니까? 아니면 투자된 모든 달러를 재무적 투자로 보십니까?솔직히, 개인 금융 서적은 10센트짜리 책이다. 한 권을 치지 않고는 돌 굴릴 수 없다. 한 권의 책이 다른 책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은 무엇인가? 1997년 내가 실제로 매년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대출한 것을 고려해 볼 때, 100권이 훨씬 넘는 책들이 내 인생에서 진정한 차이를 만든 사람은 단지 10권 밖에 없다. 나머지는 필러에 투자하기엔 너무 많은 책이었다.만약 이것을 관리할 만큼 충분히 줄일 수 없다면, 부업이나 하나 이상의 가구원을 통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가정 기반 서비스를 시작하는 새로운 소득 창출 방법에 대해 믿기 시작하라.모든 개인 재무 목표의 중요한 기본은 스프레드시트에 넣거나 종이에 작성하는 예산입니다. 개인 예산 계획을 작성하려면 월초에 모든 비용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아무리 사소한 것으로 보이더라도 일상 생활 비용에 대해 잊지 마십시오. 임대 및 식료품부터 유틸리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차량에 대한 선불 비용 및 연료 또한 예상 비용을 포함해야 합니다. 지불될 총액을 채우고, 제조된 비용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마십시오.탁월한 활용도를 얻을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세요 비디오 게임, 영화 및 책을 선택하면 온라인 검색만으로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구매에 대해 소매를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채무 회수 요청 시 협상 결정을 내립니다.r 당신의 재정적 의무는 아마도 약간의 돈을 위해 구매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처음에 빚진 것의 작은 부분을 지불할 수 있다 할지라도, 그들은 아마 이익을 얻을 것이다. 이것을 당신에게 이용하지 않는 것에 당신의 빚을 훨씬 더 적게.이제 당신은 어떻게 금전적인 블로그 사이트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이 코멘트들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고 당신이 아는 곡선을 줄이도록 안내할 것이다.충전 카드는 실제 자산일 수도 있고 위험한 책임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도구와 마찬가지로 순진해 보이는 플라스틱 조각을 잘못 사용하면 지갑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지출 방식을 알고, 신고서가 도착하면 매달 충전 카드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이 작업을 중단하십시오. 당신을 금융계에서 가장 큰 이자비용의 일부와 함께 최악의 부채로 이끌다.즉, 당신이 당신의 신용카드 부채를 해결한 후의 삶은 바뀌어야 할 것이다. 이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 이것은 자동적으로 올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재정적인 의무를 해결하면서 밝힌 규율이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일반적으로 이해되지 않는 것은 진실이다.그럭저럭 그들의 빚을 갚고 나서 신용의 소용돌이로 돌아간다. 그런 일이 너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해라.솔직히, 개인 금융 서적은 12센트입니다. 당신은 한 권의 책을 누르지 않고는 돌 굴릴 수 없습니다. 한 권의 책이 다른 책보다 당신에게 훨씬 더 좋은 것은 무엇일까요? 1997년 내가 실제로 매년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은 것을 고려해 볼 때, 100권이 훨씬 넘는 책들이 내 인생에서 진정한 차이를 만든 사람은 단지 10권 밖에 없다. 나머지는 필러에 투자하기엔 너무 많은 책이었다.당신도 이 사람들 중 한 명인가요? 예산안을 작성하면 현금이 어디에 투자되고 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은 처음으로 당신의 현금이 분실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 인식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개인 금융 지식을 향상하는 길을 잘 가고 있다.

3) 목차 확인 문제 해결 챕터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해당 챕터를 스캔하여 유용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