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은 과도한 땀이나 오한 같은 독감에 걸릴 때와 같은 증상을 경험한다.

정크 푸드를 먹으면 상황이 더욱 혼란스러워진다. 다른 유사한 감정들은 또한 공황 발작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 증상이 짧은 시간 동안만 지속되고 곧 반복되지 않을 때, 우리는 공격과 관련하여 가장 가능성이 높았다.

먼저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내쉬고,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리는지 세어본다. 그러면 숨을 천천히 내쉬고, 숨을 내쉬는 것보다 더 천천히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숨은 당신의 내숨보다 두 배나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작은 숨을 들이쉬고 난 후에 불안해지도록 노력할 수 있다.

이렇게 빠른 아드레날린의 축적은 당신이 죽는 것을 더 좋아하게 만들거나 당신이 미친 듯이 무서운 실제 경험을 향하고 있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뜨거운 홍조나 차가운 플러시,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과 함께 이 압도적인 느낌은 당신을 무력하고 구속할 수 없는 상태로 만들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10분 정도 계속될 것이지만, 그 후의 문제들에 대해 긴장하게 될 수 있다.

전술의 불안 공격이 올 때 성공적인 기분 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여행하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서 신체적 증상과 징후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다.

흉통은 전형적인 공황장애의 최악의 증상일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이 이 증상을 최악의 것으로 만드는 것을 알고 있다.

분명히, 사람은 그들이 완전히 심장마비를 앓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 증상을 가진 사람들은 구급차를 부르거나 피부과 의사와 함께 부속품을 부를 것이다. 문제가 없도록, 인간은 그들의 과정을 검증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그것은 잘못된 경험을 할 수 있다.

가슴 통증이 자주 있고 심장에 문제가 있다

그 행동은 공황 발작을 정신적으로, 일반적으로 육체적으로 이해한다.

혈류를 흐르는 아드레날린은 당신이 모든 것에서 오는 두려움으로 이어진다. 그것은 머리 속의 어떤 것도 아니고 그들을 야기시키는 당신의 사고 절차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신경이 매우 민감하고 아드레날린이 덜 자극하여 당신 안에서 발사된다.

공황이나 불안의 공격과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대처하는 것은 두 가지 다른 문제다. 공황이나 불안의 공격이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다.

우리 대다수가 하는 일이 그거 아닌가요?

7) 위에서 언급했듯이, 휴대폰/모바일폰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의 수량을 가지고 종이봉투를 가지고 다니면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제로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우리 모두가 공포에 떨고 있는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동안, 나는 아드레날린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나는 내 최고의 중독에 이어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그래서, 거기, 공황장애를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가능성이죠.왜냐하면 또 다른 중독성 행동은 어느 정도 이해를 잃었고 중독된 시스템은 당신의 새로운 기술을 찾고 있기 때문이죠

운동-운동은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는 운동이 여러분의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고 뇌 안에서 좋은 엔돌핀을 느끼게 하는 하나의 치료법이다. 짧은 말로 하면 그것은 여러분을 기분 좋은 상태에 있게 하고, 위로 움직이는 어떤 종류의 공격도 걱정하지 않게 한다.

이런 종류의 공격의 증상으로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강렬한 공포가 당신을 정말로 무서운 마음 상태에 있게 한다.

이 상태는 두려움이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공황상태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야기할 수 있는 주기적인 부정적인 생각을 깨는 것이다. 많은 에피소드나 공격이 부정적인 고려에 선행된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들은 긍정적인 사고와 함께 이러한 부정적인 과정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움직임을 유발하는 난로를 부채질한다.

매일의 활동으로 인해 공황 발작의 과정을 뒤엎고 많은 예감을 덜어준다.

당신은 이것이 큰 것이라고 의심하고 있다.

당신은 이것이 큰 것이라고 생각한다.

단지 당신이 배운 패턴 방해 단계 – 당신의 대처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시작하라. 첫 번째는 보통 전문가가 코를 통해, 입 부위를 통해 숨을 쉬게 하는 심호흡 운동 불안 장애 치료다.

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버린 후, 우리는 우리가 전혀 알지 못했던 자신감의 깊은 바다 속에서 최면 헤엄치기 위해 그곳에 있었다!우리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적인 자아와 연결되도록 알려지도록 의도하라!부정이나 약물치료는 우리를 용기가 없는 곳으로 데려가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