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 참고사항 확인 그러나 단지 사업 자체에 관한 자격증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다양한 교육 및 인증을 확인하십시오. 기계공학은 ASE 인증을 가지고 있으며,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은 모든 기계공학자의 핵심 자격증이다.

4) 제4조(구글로컬의 앤지스리스트, 옐프, 평가와 같은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는 경우, 특정 차고 및 프로그램에 대한 여론을 결정할 수 있다.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을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한다(엔진이 주저/스톨하고 재시동하기 어렵기 때문에).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의 노크/핑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차 자동 수리 작업을 미연에 방지할 것이다.

저급 브레이크 또는 브레이크 패드를 처리하지 마십시오.품질 브레이크 및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오래 지속되고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최고의 브랜드인 플래닛 자동차 회사를 사용합니다.

사기를 수리할 수 있는 수준이 많기 때문에 빈도에 대한 생각이 왜곡된다. 뉴스에 나오는 노골적인 바가지들이 있다.

그리고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터무니없는 가격과 추정치, 공격적인 공포 전술과 같은 일반적인 사기들이 있다.

이런 일들은 보통 발생한다.

명심해야 할 것은 정말로 여름이고, 아마도 실제 목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여러분은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올 봄에 에어컨을 아직 켜지 않았다면, 그것을 켜라. 아무도 50년대에 되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창문을 모두 가지고 고속도로를 날아가고, 또한 우리의 이빨에 벌레가 박혀있기 때문에 반드시 작동하도록 하라.

이 법안과는 달리, 자동차가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험 운전만 해라. 그것은 옳지 않을 것이다. 정비사에게 그것을 옳게 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라. 세부사항에 초점을 맞춘 훌륭하고 정직한 기계들은 우려를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 미스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당신을 번거롭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어떤 주요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가게에서 당신의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하도록 하라. 처음에는 작은 일을 해서 그들의 기술, 비용, 전문성에 대 김포공항 주차비 한 좋은 느낌. 주요 일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 없는 이유도 없다. 검증에서 발견된 것을 보여주기 위해 실제 작업을 하기 전에 기계공에게 연락할 수 있는 것은 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다른 곳에 가서 두 번째 의견과 정확히 같은 서비스에 대한 구매 가격이 상당히 다르다면, 당신이 목적을 묻도록 하라.

자동차 매뉴얼을 찾는 데는 이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좌절하지 않고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이제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한 조언을 확인하는 데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때. 매뉴얼에 도달하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라.

자동차 수리점과 다른 판매업자들이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웹사이트다. 요즘 매출의 거의 70%가 인터넷 검색 생성기에서 온 것이다. 그리고 온라인 세계를 매일 이용하는 방법은 이러한 모터보다 성공적이어야 한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운전해서 다섯 개의 다른 자동차 소매점을 볼 수 있다.

그들 모두가 경쟁업체보다 당신을 선택하는 것은 무엇인가?

자동차 가게를 구해서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기계를 구하도록 해라.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일본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수리점을 고려할 수도 있다.

이것은 차이를 만들 수 있다.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페인트리스 덴트 수리는 10개 이상 사용되어 왔으며, 많은 사람들이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지역 자동차 대리점에서 시작되었다.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덴트와 딩을 마사지하여 수리하는 것일 수 있다.

웹이 좋은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는 이유는 분명 몇 가지가 있다.

첫째, 많은 양의 사이트 때문에, 자동차 수리의 희귀한 것에 대한 매우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가 있는 경향이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웹이 어떻게 다양한 역학적 의견과 지역사회 포럼에 접근할 수 있게 제공하느냐 하는 것이다. 그 아이디어들이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일 수도 있는 이 가정 정비사의 한 쪽에 있는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다. 매뉴얼의 페이지 쪽으로 얼룩지지만 많은 책을 통해 나오지 않는다. 그리스로 제거하는 기술이 있는 동안, 당신은 페이지에 있는 거대한 얼룩을 사용하여 끊임없이 떠났다. 수리 절차 단계나 영역을 제거하기 위한 도표를 찾는 것도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을 때 줄어들 가능성이 있다.

수리하는 일

이제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작업을 찾아야 하는 작은 딩이나 스크랩을 소유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독립 상점을 구입할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