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대한 불만으로 인해 노키아는 연결기능으로 구성된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시연되는 동안 기억상실증을 겪은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장소나 국가가 Wi-Fi 보호를 사용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수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호의적인 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훌륭하게 느끼게 하는 데 중요하다. 그들은 그들이 기분이 좋으면 어떤 프로모션이나 제안이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리뷰할 가능성이 더 높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이용하고, 여전히 고객을 발굴하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공동 sn 마케팅 벤처를 개발할 수 있는가? 조직과 일자리가 가상의 무릎에 놓이도록 혁신적인 팁을 활용하여 전문적인 지위를 개발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자를 만나보는 것이 좋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당신의 기술에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업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뿐만 아니라 그들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을 수 있을수록 비교적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단지 소수의 경험 있는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아직 어린 시절에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분명히 예외적인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팬들과 소통하고 게시물에 대한 다른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는 점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을 때. 가장 간단하고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다. 이것은 훌륭한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예외적인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전략 및 방법은 완벽하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각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실패하고 문제가 발생한다.

훌륭한 마케팅 에이전시는 이러한 문제를 경험하는 즉시 신속하게 지원하고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당신이 회사에 전화를 걸 때, 진정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를 받는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서 쉬운 문제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다루는 회사가 문제를 발생시키는 것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서 훨씬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토론회나 메모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끼어든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제거할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회원들 사이에 이런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믿는다고 해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위대한 행위는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드는 것을 암시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시장에서 세부사항을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존재하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결된 곳에 모이는가?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많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업에 사람들과의 인맥을 제공하고, 당신의 산업에 대한 귀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해 물어보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킬러적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평일 몇 시간을 보냈다면,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라고 상상해보라. 나는 신문, 출판물,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물질에 대해 말하고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그들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https://partner-safe.net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