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늘날 제시되고 있는 음악과 관련된 폭 넓은 부분을 볼 때, 그리고 다른 스타일과 장르의 모든 음악적 영향과 난로를 볼 수 있을 때, 내가 좋아하는 진정한 사랑은 나의 롤랜드 피아노에서 다른 좋은 음식들 중 하나일 것 같지 않다. 나는 클래식, 재즈, 그리고 때때로 락을 좋아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의 작은 전기 기타에서 나는 금속을 연주하는 것을 더 좋아하고 때때로 연주하기도 한다.

오디오 레슨의 위치를 바꾸고 싶은 나의 밴조

오늘날 많은 장르의 음악이 있으며, 모든 사람들은 음악에 대한 이야기에서 특별한 선호도를 가지고 있다.

음악은 항상 어떤 종류의 이야기를 하고, 당신이 듣는 음악과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지 차이를 만든다. 그리고 비록 가사가 많지만, 음악과 예술과 공예에 대한 배경을 경험한다면 내가 무엇을 언급하고 있는지 안다.

브랜드 이름을 만들고, 팬을 사로잡을 브랜드나 레이블을 사용하며, 음악을 판매할 수 있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이름을 선택하라. 개성이나 성격에 대한 논란을 일으키지 않는 멋지고 의미 있는 이름을 선택하라.

음악에 투자하라. 단순히 음악 활동 산업에 성공하기 위해 백만장자로 나타나기 위해서, 타임은 이 투자와 관련이 있다.

왜냐하면 당신 자신의 작품에 대한 헌신이 당신이 얼마나 멀리 가는지 결정하기 때문이다. 시간은 물라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당신이 경험할 때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로 돌아서라. 그것은 당신이 기적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당신의 지역을 크랭크해라. 당신은 길을 운전하거나 사무실을 이용할 수 있고, 그것을 크랭크하고, 음악 훈련에서 모든 작은 즐거움을 빨아들일 수 있다.

음악은 항상 내 얼굴에 가장 큰 미소를 가져다 준다. 또는 내가 듣는 음악의 종류에 관해서는 사실과 같이 다른 감정을 향상시킬 것이다.

뉴욕은 예술가들이 그들의 경력을 쌓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며, 그리니치 빌리지는 주로 뉴욕 대학의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 보헤미안 공연자들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사람들이 음악대학으로 보는 많은 캘리포니아 음악 장소를 찾을 것이다. 여기에는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 에이버리 피셔 홀, 그리고 신선한 요크 주립 극장이 포함되어 있는데, 모두 링컨 무술 스타일 센터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또한 오늘날 많은 존경 받는 예술가들이 고려하고 있는 줄리아드 학교의 본거지이기도 하다.

서인도인들은 거의 모든 것을 최적화하여 리듬을 만들 것이다. 30년대에 진화한 강철 팬을 고려하라. 액면가로 연주되는 음악은 믿을 수 없었지만 트리니다드 석유 산업 스틸 팬 내에서 버려진 50갤런 드럼을 통해 만들어진 운동 계획이 특징이다. 칼립소는 카니발, 카리브해 음악, 특히 칼립스에서의 또 다른 고무적인 음악 자동차 리듬의 곡조를 제공하는 이상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

오, 때때로 시위와 사회 공동체에 관한 것이지만, 페어맨 전설적인 가수들이 카리브해 섬 출신이었던 밥 말리가 레게, 주크, 살사, 칼립소, 메렝게, 푼타에서 먼저 우리의 마음에 떠오르는 이름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서인도인들은 그들의 직업을 다시 뒤로 하고 있다.

그러나 레게는 가장 수요가 많고 밥 마르는 가장 많다. 이 스타일의 인기 있는 밥 말리는 레게에게 특별한 삶을 불어넣은 전설적인 가수로 알려져 있다.

레게를 인기 있게 만든 다른 인기 아티스트들은 데스몬드 데커, 지미 클리프, 프린스 버스터 UB40이었다. 그들은 이 오디오 파일로 유명한 또 다른 인기 밴드였다. 그들은 카리브해 음악을 서양 문화에서 대중화했다. 그러나 밥 말리는 왕이고 음악은 그의 슬픈 죽음 이후 영원히 영향력이 있다.

그의 아들 지기 말리는 레게를 제작하는 임무를 맡았다. 그에게서 떨어져라

당신의 노래가 개선되는 동안, 첫 번째 멜로디는 틀릴 수 없는 것보다 더 자주 당신의 관습적인 판단이 결정적인 결정자다.

모든 기술의 엄청난 변화는 변하지 않았고 실제 음악은 변하지 않았다. 이러한 엄청난 변화들은 건강한 현대적 형태를 가져왔다. 이것을 당신의 범위 내에서 만들기 위해, 온라인 음악 상점의 브랜드 개념이 시작되었다. 모든 사람들은 제품과 서비스가 판매될 수 있다는 단순한 사실을 믿었고,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음악이 될 수 있을까? 하지만, 여러분의 눈앞에 있는 모든 것.

잠재의식적 음악은 CD, MP3, DVD, 테이프로 접근할 수 있다.

이러한 음악은 귀에 쾌적한 놀라운 가사로 배열되어 있다.

많은 경우, 그러한 가사는 잠재의식적 영양을 재조건화해야 하는 많은 긍정적인 긍정을 포함하고 있다.

당신은 그러한 음악 파일을 들을 때 구체화되는 큰 영향을 알지 못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은 종종 그것 구월동노래방 들을 들을 때, 당신은 그들을 자주 들을 때, 당신은 상당한 영향을 주는 놀라운 영향을 알아차리기 시작할 것이다. 모든 면이 가질 수 있는

그것은 그 부분에서 단발과 다르지 않았다. 단발 이전에 나온 많은 음악들. 그러나 당신의 작품들이 하나의 전체로 합쳐졌을 때, 전체에는 무언가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