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는 고양이와 어른 사이의 상호작용의 모든 규칙을 무시했다. 그래서 바이올렛은 종종 좌절과 지칠 대로 지친 기분으로 세션을 끝냈지만, 그녀는 자신이 연주하는 것을 즐기고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스타는 바이올렛의 흥분을 놓치거나 바이올렛이 실제로 강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그러나 다음과 같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일부 수의사들은 단순히 일상적인 관리로 수입이 줄어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든 저가의 산아제한에 반대한다.

사실 두 수의사는 수입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그들은 산아제한약에 추가로 반대한다.

집에서 만든 고양이 음식은 가장 간단하지만 비타민, 미네랄, 타우린이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다행히도, 몇몇 좋은 애완동물 사료 회사들은 웰니스, 네이처스 버팔로의 야생과 야생의 맛 같은 모든 자연 고양이 사료들을 만든다; 블루 버팔로의 이러한 애완동물 음식들 중 몇 가지는 곡물이 없고 고양이들은 필요하지 않다. 알러지, 비만, 다른 질병을 유발하기 때문에 곡류만약 당신의 이웃들이 고양이를 기른다면 당신은 고양이들이 외출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교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몇 시간 동안 물 권총으로 자리를 비우기 위해 고양이들을 멀리 하지만 당신의 이웃들은 그들의 고양이를 물에 담그도록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증명될 때 당신은 아마도 이웃들과 떨어지는 것을 피해야 한다.

옆구리를 찌르다발톱이 없는 고양이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발톱이 있는 고양이를 원하십니까? 실내 고양이를 길러본 적이 없는 많은 사람들은 발톱이 달린 호랑이를 소유하는 것의 함정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의 가구, 의자, 또한 카펫을 긁기 위해서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적절하게 훈련시키지 않는다면 그들은 매우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사실 그들의 절차를 조절하는 것을 훈련시키는 것 새끼고양이분양 은 어렵다.어른답게 행동할 것인지 아니면 휴가 중에 행동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힘이 있는 것은 고양이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인간의 가정에 포함되는 고양이들은 보통 아이들에게 효도하고 아기들은 상식적인 인간들에 의해 보편적으로 사육되며 고양이들은 고양이들의 팻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는 것은 고양이들이 단지 이 말은 고양이들이 단지 고양이들의 팻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인간 자손과의 과학은 비록 때때로 그들이 그들 자신의 새끼 고양이와 유사하게 훈련을 할지라도 놀랍다, 그것은 이 반응에 대한 많은 도발을 필요로 한다.

일단 정원에서 고양이는 모든 종과 크기의 고양이처럼 행동하는 성인 고양이 세계로 들어간다. 네번째 교훈은 언제 어른으로 오래 머물러야 할 지를 아는 것이다. 어린아이를 두고 노는 것과 당신이 비교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배우는 것은catator에 대해서는, 모든 catter들이 우리가 뉴스에서 들은 불행한 희생자들을 잡고 고문하는 비인간적인 괴물들이 아니다. 많은 catter들은 단순히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신경쓰지 않는다. 누군가가 우리 마당에서 그들을 데리고 나가거나 이웃의 웹 사이트들이 작동하면, 물론 더 이상 나타나지 않기 때문이다.수술에서 회복되는 동안 고양이는 다친 발과 관련된 계속된 혈액독감에 걸릴 큰 위험이 있을 것이다. 쓰레기통에서 파내서 나오는 엄청난 고통은 단 한 가지도 없을 것이다. 고양이들은 고통을 매우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이다. 고양이들은 가능한 모든 감각들이 예민하기 때문이다.고양이들이 더 많은 물을 마실 때, 그것은 그들의 주인들에게 매우 명백하다. 고양이들은 대부분의 물 접시에서 눈에 띄고 당신의 오랜 시간 동안 술을 마신다. 당신은 갑자기 당신이 처음 먹었던 것보다 훨씬 더 자주 그릇을 채우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다.

당신의 고양이는 갑자기 물에 사로잡힌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실제 그릇에 울고, 뛰어오른다. 세면대나 욕조에서 흐르는 물이나 당신이 수도꼭지를 틀거나 구걸하는 소리를 듣습니다. 반면에 당신의 고양이는 이전에는 단순히 흐르는 수도꼭지를 이용해서 마시기를 원했습니다. 때때로 짜증나는 지점까지.FDA는 고양이 심장병 예방을 위한 4가지 치료법을 승인했습니다. 메리알 인터셉터의 치과용 태블릿, 노바티스 레볼루션의 구강 태블릿, 화이자 어드밴티지 멀티 포 캣츠, 바이엘의 주제만약 당신이 오랫동안 나의 블로그 포스트를 따라왔다면, 당신은 정말 질 좋고 자연적인 식이요법이 고양이들에게 우선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설교하는 것을 연습하는 동안, 나는 거의 그가 통통하기 때문에 내가 믿는 그 문제에 원인이 되는 이유 때문에 다이어트를 거의 배제한다.

하지만 그들이 완전히 관찰되기 전에 고양이를 집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개업의에게 불완전한 그림을 보여줄 수 있다.

그것은 해결되어야 할 딜레마이다. 그래서 개업의 동물들이 가장 잘 다투는 것일지도 모른다! 우리는 그들을 관찰할 수 있고, 그들은 당신 안에 남습니다.내가 새로운 고양이 생활을 하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을 본 적이 있는가? 개와 같이 노동과 의무에 관련된 것을 받아들이도록 길러진 다른 애완동물들과 달리, 고양이는 노동에 대한 개념이 없다 – 또는 그 문제를 위해 다른 일을 하는 것에 대한 개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