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에서의 옛날에는, 가장 많은 10명 정도의 개인을 수용할 수 있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대상 청중은 다른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될 것입니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사업을 어떻게 건설할지 결정하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가 들어와서 그들이 온라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때 당신은

신규 회원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해당 SNS에 새 회원 명단이 매주 있습니다. 목표 시장에 남아 있는 최소 5명의 신규 회원에게 전화를 걸어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조치를 더 보십시오.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에게 고유하기 때문에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하십시오. 스팸메일로 기소된

‘푸의 타오’의 선을 따라 사회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의 타오를 생각해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푸의 모든 노력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무렵에는 지혜의 단어(즉, 내용)가 두어 개 있었다. 여기서 정확히 같은 개념이다. MLM 산업에서 개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들을 해결하는 환상적인 재료를 갖추어라. 성공적인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그것을 하고, 곧 소셜 미디어의 타오에서 프로가 되는 것을 빠르게 끝낼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지를 구성할 때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안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진정으로 변화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상 청중들과 실제로 접촉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간단하다. 당신은 매력적이고 멋진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다양한 콘테스트에서 얻을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이다.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개인 할인율 트위터.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관심을 요청하면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추적 도구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 총판 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어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모든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해결하고 그들과 공유한 후에 그들은 일단 개인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버튼을 누를 것이다. 지난 번, 당신이 가지고 있는 페이스북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의 많은 수가 당신의 MLM 리스트 빌딩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개인들과 정말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이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들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캡처, 이메일, 블로그 페이지가 아니라 개인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통해 연결시키는 것은 환상적이다. 그러나 전화를 받고 그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그것은 많은 것을 완성하지 못한다.

일단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선택하면, 당신의 블로그인 당신의 집으로 트래픽을 돌려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스노 마케팅은 그들을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로 향하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관심 있는 답장에 응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 말할 때,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개발할 때, 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사진에는 설명 외에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또한 잠재적인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대화 포럼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