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절대적으로 하라. 당신이 뒤집기 전에 연구자료를 가지고 있는 것을 특별히 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이러한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몇 가지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집중은 투자의 중요한 측면 중 하나에 불과하다. 아침 첫 수업 때마다 우리는 투자 목표를 배웠다. 우리 모두는 집중하지 않고 집중에 기능을 필요로 한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한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한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한다.

우리는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현대화한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시간의 수단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더 이치에 맞는 전략을 찾고 또한 사이클은 훨씬 더 많이 시작한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이 시장이 쇠퇴하든 상승하든 당신의 감정은 행복감뿐만 아니라 공황도 일으키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하락할 때 당신은 당황하고 손실을 야기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할 때 당신은 더 높은 가격으로 개인 배당수익률과 자본양성적인 측면을 사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감정은 상황을 좋게 생각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일으킬 수 있다.

이것이 우리의 투자로 무엇을 이룰 수 있을까? 타이거가 골프와 연계하여 우리의 투자 접근법을 직접적으로 제공하는 그의 수익을 달성하는 많은 특성들이 분명히 있다.

소득주식은 보통 평균보다 평균적으로 지불하는 주식이다. 그들은 유틸리티나 전화 온라인 사업과 같은 잘 확립된 회사다. 투자자들은 오랫동안 주식을 소유하고 배당을 받고 싶어하고 주식의 상승에 대해 그렇게 궁금해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소득주는 인기가 있다.

이제 당신이 정말로 후기 생활 행사에 대한 장기 투자를 하고 싶다면, 왜냐하면 대학 교육, 주택 구입, 은퇴를 위한 자금 지원을 위해 몇 가지 선택권을 샀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전에 결정하기 전에, 다음을 찾아라.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의 핵심 원인을 찾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노동력으로 현금을 만들기 위해서일 것이다. 그래서 이것의 많은 경우 쉬운 돈으로 보이거나 제2의 수입은 확실히 쉽지도 않고 수동적이지도 않다.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니 영원히 투자하고 싶은 방법을 고려하면서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모든 펀드는 일반인에게 간소화된 투자를 제공한다.

보통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자본의 일상적인 관리와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위해 채권과 주식을 고르는 것과 같은 결정을 투자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과거 형태의 채권, 주식, 그리고 돈 시장 금융 자원을 하는 것이다. 당신이 벽에 부딪히고 2011년 지구를 위한 위대한 펀드의 구글을 이기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것을 한다.

나머지 세 가지 자산 범주에 언급된 세 가지 자산 범주는 분배된 문장이다. 두 가지 대중적인 버전이 있다.

주식 중개인이 사람에게 바람직하다. 시장 주식을 사다. 브로커가 최대 투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현명하게 브로커를 선택하라. 다른 브로커는 자신의 교환으로 주식을 사고 팔도록 돕는 데 다른 요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현금 할인 브로커를 쓰기 전에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더 싼 요금을 부과한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투자하는 방법을 배우고 올바른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를 선택하는데 자신감을 가지면, 더 현명한 선택은 할인 브로커를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돈을 확실히 절약하고, 따라서 금전적 자유를 위해 투자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기부한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적절한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하는 일을 너무 잘해서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금 소유는 중요하다 – 비록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금에 중요한 투자를 하는 금을 소유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 내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일정 기간 동안 추가 수입을 준다.

즉, 바이비트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당신이 부동산을 살 수 있도록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나는 내가 동기부여가 되어 주는 사람에게 기회를 주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견뎌야 한다.

그런 일이 있다는 걸 알고 있어, 내가 실시했어.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필요는 없어. 전략 옵션에서 점진적인 변화가 될 수 있어. 그 다음에 네가 아는 것은, 네가 과거에 2개였던 것과는 완전히 다른 포트폴리오를 가질 수 있고, 세금, 거래 비용을 지불하거나 (더 나쁜) 팔린 주식에 손실을 입혔어.

거시경제학에 대한 금 투자를 바탕으로 – 더 큰 그림을 탐구하는 것은 금 투자를 고려할 때 중요하다. 인플레이션과 GDP와 같은 것들을 조사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투자에 대한 성공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필수적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자신을 온이라고 부르도록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