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방법은 거래이다. 이러한 종류의 시도는 상점에서의 단기적인 움직임과 이동이 진행되기 전에 증권을 얻으려고 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일부 거래자들은 이동을 예측하기 위해 기술 분석을 사용한다.

기술 분석은 가격 행동과 볼륨을 읽어서 어떤 다른 거래자들은 일반적인 전망을 보고 어떤 다른 거래자들은 주식을 더 높이 또는 감소시킬 특정한 뉴스 이벤트를 예상한다.

모든 종류의 거래 전략이 있지만, 이전에 구매하려고 시도했던 단순한 개념으로 즉시 이용 가능하다. 가게에서 물건을 옮기는 용어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투자가 단지 전화를 뛰어넘어 FC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현재 주식이나 채권을 사야 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하는 것, 즉 한 푼의 투자를 할 수 있으려면, 어떤 희망이 얻는지 무시하면 어떤 희망이 생기는지 생각해 보라.

실제로 주식을 살 만큼 헌신적인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한 번에 조금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꺼번에 저축하고 투자한다.

저축한 경험을 쓰고 싶은 유혹은 이미 투자한 투자를 만든다.

마지막 생각을 해보자. 심지어 뮤추얼 펀드에도 적어도 한 가지 불이익이 있기 때문에, 이 지수 전체 범위에 대해 투자,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모두 뮤추얼 펀드와 함께 기간 지연이 수반된다. 예를 들어, 만약 그 부문이 지금 당신이 원하는 것을 붕괴시키고 있다면, 당신의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구매는 일반적으로 4:00 QM 동부 시간으로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INSTANT 유동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은 되어야 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펀드에 펀드를 투자하는 것에 큰 문제가 아니다. 이 장기 투자자들은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거래들을 찾는 쉬운 방법을 보여줄 수 있었을 텐데. 바로 여기 가서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나는 열정적인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내가 종종 재미있는 관목을 타고 당신 근처의 어떤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이다. 관목은 너무 두껍고, 단지 내 탐구에 너무 뚫을 수 없는 숲은 나의 티샷 후에 내 공을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전체적인 전략이 기적처럼 작용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냥 투자에서 아이디어를 꺼내서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처리하게 놔둬? 당신은 왜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할 것 같은 최악의 실수가 될 수 있는지 다음 교훈을 두고 나갈 것이다.

35세에 투자를 소비하는 것으로 시작하면, 이 품목들은 절대 179,191달러에 30년 동안 매달 498달러를 투자하여 목적지에 도달한다.

그러나 55세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확실히 매달 3,051달러를 투자해야 할 것이다. 또는 젊은 시절 투자한 은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총 366,123달러를 투자해야 할 것이다. 돈을 지불하는 동안 돈을 지불하라. 목표를 적어두지 마라. 목표를 컴퓨터에 올려놓고, 냉장고에 테이프를 붙이고, 은행에 기사를 넣어라. 당신이 쓰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빼앗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따로 놓을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배당금 지급 솔루션 투자에 대해 주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세미나를 열거나, 다양한 구루스 차량 보험에 의해 책을 읽거나, 온라인 튜토리얼에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한다.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생각하도록 도울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교육을 받은 후에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어야 투자 결정을 내리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당신의 이익을 위해 아마도 금전적인 자유를 얻을 것이다.

마케팅 담당자를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보통 그렇지 않으면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더 이상 도달하지 않는다면,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이게 우리 부동산 투자와 무슨 상관이야? 타이거가 골프에서 우리 나라가 투자 접근법을 향해 가져오는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사실인 특징들이 분명히 있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오랫동안 보유해 온 기업을 찾는 것이다. 그들은 장기 성장 네트워커가 뛰어난 매우 건강한 기업을 찾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사는 조직에서 그들의 주식의 특정한 일상적인 움직임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그리고 투자자들이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배당금과 관련된 일부에 대해 바이비트 일반적으로 뒤지는 좋은 부분을 기다리며 시간을 잃을 만큼 충분히 참을 수 있다.

그들은 배당금을 재투자한다.

수익을 확대할 수 있는

진짜 주식은 무엇인가요? 주식은 회사의 지분일 뿐이다(핸드백, 신발, 음식 등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제조업체를 생각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