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명의 고위직 직원들이 빠르게 은퇴를 앞두고 있다.

점점 더 적은 수의 젊은 사람들이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늙어가고 있다.

오늘날의 빈틈없는 기업 임원들은 노동자 부족이 오는 것을 예리하게 인식하고 있다.

그 다음에 여러분이 발견하게 될 것은 매년 휴가 시간에 대한 부분이며, 여러분은 얼마나 오랫동안 휴가를 보낼 것으로 기대할 수 있는가? 휴가일은 언제쯤 벌어질 수 있을까? 사랑하는 사람 대신 월급을 받을 거야?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고용 거래에서 추적할 수 있는 가능한 것들이다.

이 공개는 모두 1974년 범죄인 재활법의 일부로서 요구된다. 개인들은 범죄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다른 직업을 다룰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 둘 다 자정 기름을 태우고 긴 시간(나보다 더 내 남편)을 일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적절한 균형을 맞출 자유가 있다.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

나는 당신의 내면에 튼튼한 불타는 욕구가 있다고 깊이 믿는다. 당신은 그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꿈을 볼 것이다. 당신은 항상 모든 조각들을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사람은 그 방법을 믿을 것이다. 그것은 보여줄 것이다.

진실되라, 하지만 실제로 그들에게 당신이 직업의 수익에 맞출 수 있는 것을 말해라. 왜냐하면 표지는 보통 고용을 고려하는 결정적 고려사항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건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맨발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역 변호사를 선임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고용 변호사에게 새로운 가장 많은 경험을 가르치고, 당신의 사건과 같은 사건을 돕기 위한 완벽한 명성을 가르치고 싶을 것이다.

여성알바 한 당신이 내부에서 얻었을지도 모르는 범죄와 관련된 공개도 필요하다. 이것은 어떤 경우에 사람이 개입할 수 있는 위험을 수반하기 때문에 위험이다. 사실, 그것은 보통 사람이 직장에서 전시할 수 있는 당신의 행동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모든 범죄에 대해 공개해야 한다.

이것은 때때로 참여할 수 있는 위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위험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 관여할 수 있는 위험을 요구한다.

직장에서 어떤 사람이 보일 수 있는 행동과 관련된 위험이다.

당신은 주거지를 배치하기 쉬운 기술이나 경험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좋은 다른 사람들의 계좌를 가져가고, 시계를 보고, 수리하거나, 옷의 교대를 보는 것과 같은 것들.

첫째, 인터넷을 이용한 완전 검색. 온라인상에서 고용 검색 또는 POE에 호스트라고 부르는 고용 장소를 완료할 사람을 고용할 수 있는 회사가 있다.

회사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안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 이유는 변호사를 구하지 못하고 특정 고용 계약을 초안하지 못한 것이었고, 대신 보통 인사 전문가들이 권하는 것처럼 일반적인 관행을 신뢰했을 뿐이다. 더 심각한 것은 이들 소규모 기업가들 중 단지 변호사를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그들의 이전 고용 계약을 복제한다는 사실이었다. 그들의 검소함의 문제가 그들에게 상당한 돈을 지불하게 만들었다는 것은 아이러니하다. 기술보다

직업 변호사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종종 최후의 수단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리고 보통 토론이나 더 이상의 협의가 내려왔다. 기존 직업 광고에서 머무르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것은 아마도 고용주가 법적 움직임이 필요한 심각한 것을 비난했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어떤 것으로 비난받을 수 있었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을 힘들게 할 것이다.

어떤 복장 규정도 준수할 필요가 없고, 피크 시간 교통량을 초과하고, 집에서 일하는 동안 점심을 싸야 한다.

당신은 스타일리쉬하고 더 비싼 옷을 입고 외출할 필요가 없다.

이것이 바로 우리 둘 다 종이에 개인적인 꿈을 일깨워준 것이 우리에게 도약을 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되었다. 마크 앨런은 이 책에 대해 “백만장자 코스”라는 웅장한 책을 썼다. 그는 당신에게 중요한 사업 계획 단계를 안내하고 심지어 당신이 시작할 수 있도록 간단한 1페이지짜리 사업까지 제공한다.

심지어 의회도 현재 노동 부재에 주목하고 있다.

탄력적인 고위직 고용 일정을 여는 기업에 대한 세금 공제를 위한 법이 논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