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반바지가 얼마나 바람직하지 않은지 정말 놀랍다. 그들은 저지나 스웨터와 함께 거의 구입하지 않는다. 게다가 반바지는 실제로 20~30퍼센트 정도 비싸지 않고 거리나 경기장에서의 유니폼과 정확히 같은 재료로 만들어진다. 이 특정한 옷이 어떻게 형편없이 팔리는지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은 발견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NBA 매장 사이트에 가면, 여러분은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그리고 심지어 DVD와 같은 옷의 머리글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그러나 홈페이지에는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이 없다. 그것은 그들이 그것을 제공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거의 그렇다.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팔려고 한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거절할 수 없다. 그들은 킬러 임펄스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가 코트의 불쾌한 끝에서 그의 연극에 대해 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는 동안, 그의 살인적인 충동을 보여주는 그의 변호는 여전히 그의 방어다. 헤스는 말 그대로 인간 진공청소기, 코트 전체에 도루를 그리며 도루를 그리지 마라. 올해의 프로텍티브 게이머를 수상하면 깜짝 놀랐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코트 주위를 날아다니며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었다. 그는 많은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에 더 가까이 다가갔을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태도에 대해 당신을 더 잘 이해하게 된다. 그는 선수 가죽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집 나라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도 승자다.

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리그가 여러분의 친구들 사이에서 토너먼트나 경쟁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리그를 무료로 만들 수 있고 여러분이 돈을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여러분이 온라인에서 많은 사기범들이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실제로 참여하기 어려운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nba 판타지 비디오 게임에 대해 말할 때, 여러분은 중재자가 될 수 있다.

당신네 리그의 관리자를 찾아낸 거군요 그럼 이게 뭘 뜻하는 거죠? 각 거래와 다른 거래에 대해 100% 통제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NBA 드림 리그가 당신을 사기칠 리가 없다.

통계적으로 NBA를 예상하는 것은 비디오 게임으로 하는 것이 더 쉽다. 왜냐하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많은 게임 변화 요인이 없기 때문이다. NBA에서 각 그룹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할 때 코트에 5명의 선발 선수들과 게임의 일부를 하는 비교적 작은 게이머 벤치를 가지고 있다.

NFL에서는 공격과 수비와 명부에 비디오 게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위치가 있다.

HTTP://WWW.SAFE-CHART.COM 대형 NBA 비디오 게임은 집 안에서 재생되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 실내, 외부에서 재생된다. 그것은 변수다. 야외 필드의 날씨 조건과 마찬가지로, 날씨는 당신이 눈보라 속에서 비디오 게임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에서 결코 한 가지 측면이 아니다.

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클루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로 활약했기 때문에,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결승전에서 단 1번의 우승만이 그의 기간 웨스트의 멋진 셀틱스 그룹이 그의 공예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환상적인 보호자이자 뛰어난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단 한 선수 미샬 조던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프로페셔널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성공을 반영한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그룹들조차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데마르쿠스 쿠신스와 함께 LA 클리퍼스와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이 해 초안의 포스트 게이머들 중, 쿠신스는 NBA의 몸, 훌륭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길, 그리고 주변에서 훌륭한 터치를 가지고 있다.

Cousins가 NBA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켄터키 그룹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가 되었기 때문에 마음가짐과 성숙에 대한 초기 문제는 과거의 일처럼 보일 것입니다. Cousins가 그의 작업 원칙과 방어에 대한 우려를 해결할 수 있다면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 중 단연코 가장 많은 수의 고객이다. 터너는 이번 시즌 그의 20-9-6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 사이즈가 그의 뛰어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로 등극한 비디오 게임을 보여주면서 20점을 더 넣은 것.

자바는 2 NCAA C에서 우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