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를 믿을 때 최근에 받은 새로운 Creative Vado HD(높은 의미) 비디오 캠을 생각해보면 활용하기가 간단하다. 그것은 멋진 것이 많고, 1클릭 설치와 5분 후에 완성되는 것이 기본이다. 그것보다 더 쉬워질 수 있을까?

파일 전송 프로토콜(File Transfer Protocol, FTP)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웹호스팅 계정에 링크한 다음 설정 파일을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할 도메인 및 폴더에 게시하십시오.

2007년에는 WordPress가 2,849,349 건의 다운로드를 추적했으며 2008년에는 이미 1100만 건을 초과했습니다.이 숫자는 호스팅 비즈니스에서 다양한 다운로드 및 설치로 구성되지 않아 그 수를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설정하면 퍼멀링크를 켜면, 내가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워드프레스가 URL을 더 친근하게 만드는 도구로 구성되어 있다.

블로그에 트래픽을 전송할 페이지에 링크를 넣으십시오. 사이드바와 헤더는 그러한 링크에 대한 뛰어난 위치입니다. 개인이 볼 수 있도록 게시물 하단에 링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호스팅 계정을 얻을지 이해하면, Cpanel이 With Cpanel로 구성된 Cpanel로 선택할 수 있으며, 워드프레스 플랫폼의 원클릭 설치, 업그레이드 및 제거를 수행할 수 있다.

선택할 다양한 호스팅 계획이 많으므로 요구 사항에 맞는 호스팅 계획을 얻을 수 있다.

보안은 WordPress의 점진적으로 중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WP를 사용하는 20개 이상의 미국 연방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 비행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주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국, 해군, 국가 정찰 회사, 지구 공간 정보 회사 및 국방 정보 회사

블로거는 구글의 무료로, 그리고 아마도 블로그와 당신의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이 몇 분 안에 소유될 것이다!하워, 그 기능은 다소 제한되어 있어. 이메일의 링크는 나를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웹사이트로 데려갔어.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몇 시간 동안 조립했어. 하지만 그는 워드프레스와 함께 설치하는 것을 취재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 웹사이트에서 가장 훌륭한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었어.

나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사용될 수 있지만, 이런 종 토토 총판 알바 류의 예술작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배치함으로써 내 스타일을 시작했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발견하거나 위의 플러그인 각각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합니다. 플러그인을 찾고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하고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항상 현재 플러그인을 위해 저자 사이트로 이동하고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찾습니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새로운 게시물을 제작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했다는 현실을 알리고 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를 내보내라고 알린다.

많은 호스트들은 환상적인 cpanel 계정을 특징으로 한다.

당신은 사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환상적인 단어를 설치할 수 있다.

5분도 안 걸린다. 워드프레스 백엔드는 탐색하기에 기본적이므로, 일단 그것을 확립하면, 그것에 익숙해지는 데 전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와 프레스토의 지침을 따랐다.나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블로그를 설치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기능은 나에게 추측 게임이었다. 그것은 내가 미리 만들고, 글을 쓰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페이지를 표시하십시오.단서 영역의 모든 영역으로 스크롤하여 원하는 페이지 구성 패널을 스크롤하고 페이지에 키워드 및 설명을 추가하십시오. 이는 설계 템플릿의 머리 부분에 있는 메타 콘텐츠에 키워드 및 설명을 포함하는 것과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