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비 시나리오를 준비하라 글로브 박스에 있는 정비 책자를 천천히 다루어야 한다.

일단 당신의 학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사용하는 동안 편안해 보이면, 그들과 더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라. 그들이 자동차 사고나 비상사태가 발생할 경우 어떤 것이 완전한지, 어떤 단계별로, 어떤 것이 완전한지 확실히 알도록 하라. 당신의 십대들은 이 정보에 매우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가게에는 또 다른 것들이 나타날 수 있다.

그/그녀는 당신의 전화를 처음 전화하는 사람을 다루는 데 있어서 친절하고 예의 바르다. 아니면 그들이 당신의 가족에게 너무 바쁜 것처럼 당신을 돌리게 하는가? 물론, 문제는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일이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는 다른 방법은 실제 더 나은 사업국을 점검하여 그 가게가 그 파일에 이국적인 수의 불만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일 수 있다.

만약 그것이 더 큰 사업국의 일원이라면, 당신은 단지 그들이 회원으로 남기 위해 더 나은 사업국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다.

나쁜 팁은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인 Greater Business Bureau가 보통 파일에 불만이 많은지 여부를 알려주기 전에 더 큰 Business Bureau에 전화하는 것이다.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다른 서비스와 비교하면, 자동차 수리는 정말 흥정이고, 로마의 10년 동안, 상당한 병원 서비스는 100% 이상 상승했고, 통화 서비스 비용은 90%나 증가했고, 반면에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증가 중고탑 하여 자동차 수리는 월간 산업의 사랑으로 자리잡았다.

상점에서 발견되는 기능과 혜택을 위한 상점. 비록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지만,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효율성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가격은 항상 가장 효과적인 의사결정 방법이 아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필요한 모든 수리 정보와 함께 차량에서 만드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인터넷에서 확인해 보십시오. 그물은 엄청난 자원이고 사이트를 가진 많은 사람들 중 가장 큰 것은 무료다!어떤 사람들은 시각 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왜 연간 400억 달러에 달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조언이 없다는 것이다. 게다가 왜 자동차 수리 사기를 막기 위해 여전히 존재하지 않는가?최초의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요즘 자동차 수리 사기가 거의 모든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정직한 날에 어떻게 일하는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나쁜 사과 몇 개는 사기꾼처럼 느껴야 한다.

ASE 마스터 쉐이디 기계 ASE 인증서가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인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시험을 통과해야 하는가? 그들은 마스터 기계학을 위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지 않은가? ASE 인증서를 거의 모두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여러분 스스로 살펴봐야 한다면, 아래는 그것을 좁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들이 있다.

전화 디렉토리를 이동하고 광고를 분석하거나, 구글이 표시된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에 대해 검색하는 것. 흥미로워 보이는 몇 가지를 골라라. 그리고 잘 알려진 사실 찾기 여행을 하라.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 교육을 받기 전에 매우 창의적인 팁은 더 큰 사업국으로 전화할 것이다. 훨씬 더 나은 사업국은 파일에 불만이 두 가지인 경향이 있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또한 로스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전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알아내는 것도 현명하다.

은 귀금속으로 만든 숙련된 수리공은 그 사람의 무게를 감당할 만한 가치가 있다.

믿을 만한 기술이 있을 때,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조언을 받는다고 칭얼거린다. 스피드 다이얼에 수리점이 없다면, 자동차나 트럭과 뭔가 상하기 전에 관계를 맺을 좋은 웹사이트를 찾기 시작할 때, 차고와 사업 파트너십을 맺을 때, 그것은 거의 마치 의사가 있는 것과 같다.검진, 예방, 예방, 검진을 위해 그곳에 데려가는 것과 같다. 당신이 MD를 위해 아들이나 딸을 보내지 않고, 그들을 믿고 먼저 관계를 맺지 않고, 당신의 차량을 관련 존중하는 것으로 대해야 할 것 같은 보살핌과 치료.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한 노력의 석유 변화와 관련된 특정 서비스에 대해 극소량의 금액을 부과한다.

이러한 종류의 손실 리더들은 실제로 패키지에 돈을 잃기 때문에, 고객인 당신은 거인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극단적인 능력에 의해 결국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그 점에서 승리하게 될 것이다.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