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니 주식의 이점은 낮은 가격이다. 비록 확률은 반대지만, 기업이 성장 추세를 추구할 수 있다면 주가는 매우 빠르게 뛰어오를 수 있다.

그들은 보통 투기 구매자가 선호한다.

일단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론을 요청하자 나는 그와 같은 사람들이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75%가 선택했다고 지적했고,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을 보장한다.

나는 왜 내가 거래하려고 하는 시장과 논쟁할 것인가? 나는 판매자들이 집을 좋아하는 동안 어떤 색을 칠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그것은 부엌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그것이 꼭 필요한 것이다

진짜 전문가들은 몇 년을 보내고 그들의 기준에 도달하기 위해 대학에서 공부하는 작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서로 알아낼 것이라고 선언하는 것이 그렇게 오만하지 않다. 만약 뇌외과의가 내가 지금 내 머리를 깨는 것과 내 취미에 대한 몇 권의 책을 읽었다고 생각한다면 상상해보라. 나는 그것이 테이블에 오르는 것을 고려하는 관행을 얻었다고 생각한다.

왜 투자는 별개여야 하는가? 도움을 받고, 대학에 투자해!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책인 “지능인”에 가르친 것과 정확히 같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진정으로 초기에 그 책을 읽었고, 사실 벤 그레이엄 다이어트의 확고한 제자다. 그는 그 주식에 대해 가장 가치 있는 이야기를 한 벤 그레이엄 플랜이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을 통해 그것을 실제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사업에서라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시도해야 한다.

IRA가 만드는 이익 중에 세금을 부과받는 것을 경유하기 때문에 주택 투자 거래에서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사람이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자본과 관련하여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Roth IRA를 사용하여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도 이해해,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필요는 없어. 한 전략에서 다른 전략으로 점진적으로 전환해. 그 다음에 네가 아는 것은, 너는 2년 전에 가지고 있던 것과 완전히 다른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고, 세금, 거래 비용 또는 (더 나쁜) 주식에 손실을 입혔다. 당신이 세계적인 이익을 공유하는 회사의 주문 주식을 곧 팔 때 당신은 당신의 주식 폭행을 당한 회사의 블로그를 빠르게 스캔한다.

연구들은 주식 소유권이 향상되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 전략을 가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나는 열정적인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당신은 종종 내가 재미있는 노 관목을 타고 당신 근처의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의 탐구로는 너무 두껍고, 나의 탐구로는 내 공을 탐색하기에 너무 억지로 숲을 헤쳐나가지 않기 때문이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많은 훌륭한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득을 주거나, 판 국내선물 해외선물차트 매자의 반응에 대해 우려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발견하고 선택하기를 바라는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사실 그것은 그 개인이 거기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주요 시스템이다. 또는

달러 기반 투자는 단지 시장에 투자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좋은 주식에 돈을 쌓는 것을 허용하고, 일반적으로 같은 여가 시간에 저축하고 투자하는 초기 투자자가 이상적이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매상들을 쫓아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면에서도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내부에서 대화를 얻기 위해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삼는다면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로 전화한다.

집집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간다. 우리가 멈추면,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실제 가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전통적인 거래 전략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한다면, 당신이 채권을 가지고 같은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말라. 또는 로열티 트러스트 거래 골드는 거래되고 거래되는 방식에서 분리되어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도메인 포트폴리오를 따로 두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현금을 쓰는 것이다. 당신은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