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계열사를 활용해 사업을 성장시키는 개념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후한 커미션을 사용하여 (약 75%)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자사 품목을 홍보하고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의 가치가 2번째 룩에 해당하며 백엔드 오퍼링은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수년 동안 돈을 뺏을 수 있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은 더 찾기 어렵지만, 그 일을 할 가치가 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도전에 대처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암시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프레드는 비용과 함께 일하는 계열사 마케터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사이트에서 많은 수익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포스트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개발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발견하고 나서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물건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그의 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조직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결론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더 단순한 탈출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체크아웃하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성공을 거둘 것이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단순하게 매기는가에 따라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경쟁 수준, 월별 및 국제 검색으로 구성된 여러 가지 요소들이 있으며, PPC를 하고 있다면, 클릭당 PPC의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가, 즉 클릭당 지불하는 비용은 누군가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의 실행을 선택한다.

유기적 검색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암시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랭크되는 데 더 오래 걸린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당신의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만드는 시스템이다. 수수료는 양이 다르다.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많은 큰 제휴 네트워크들 또한 있다.

만약 당신이 웹에서 판매할 수 있다면, 기회는 기본적으로 당신이 할 수 있다.

그에 따라 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은 꽤 훌륭하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모든 일을 하고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현금 마케팅과 SEO 방법을 낭비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광고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소비자는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고자료를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나는 당신의 시장에서 온라인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발견하고 읽는 데 매일 30분에서 45분만 할 것을 권고한다.

당신은 조직을 배우고 있는 것처럼 예비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사용한다면, 항상 현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 분야에서 실제로 발전한 적이 있고, 소비자 기반이 좋은 경우, 다른 독특한 시장을 끌어낼 수 있는 특정 틈새시장의 다른 요소들을 생각해보라. 이제 소비자가 몇 명 있으니,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이 새롭고 다양한 기울기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데 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좋아, 그건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조직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즉,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수많은 온라인 서비스는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사용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종종 일본어 서체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인 네버텔로서 큰 돈을 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