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런 것을 오래 지속되는 조직으로 설정하는 것은 엄청난 일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패턴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겪는다. 당신이 끊임없이 다음 거대한 것을 찾을 패턴에 관한 한, 그들의 매력은 단지 며칠 지속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몇 년 동안 살펴보게 할 것이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클릭당 지불이나 자연스러운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이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떨어지는 비율.

여러분이 꽤 숙련된 사람이 되었을 때,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앞으로도 여러 해 동안 여러분에게 유익한 것을 보여줄 수 있다.

가장 좋은 트랙에서 제휴 직업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 제휴 마케팅 포인터를 계속 읽고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메모해 두어라.

웹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하기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개인이 이메일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한 다음, 판매 기회를 늘리기 위해 이메일로 그들에게 행동하는 과정이다. 만약 당신이 이 방법을 매우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내가 그것을 제기할 필요가 있다고 믿지 않는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밝혀주는지에 초점을 맞출 때,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이해하거나 마케팅 방법을 최소한으로 알아내야 한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 클릭의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고려하라.

온라인상에서 제휴마케팅을 검토해보겠다. 판매자가 판매해야 할 아이템을 홍보하여 온라인상에서 현금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 당신의 독특한 링크를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커미션을 받는다. 어떤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이진,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이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요소다. 강력한 목록 고객은 스마트 출판사의 현금 소입니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딜을 통해 수년 동안 백엔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현금을 찾을 수 있지만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는 찾기가 더 어렵지만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커미션을 받는 것이 현금을 계속 흐르게할 가치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우선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에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웹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수 많은 달러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일부는 무료 짧은 기사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명의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조회수를 개인적으로 보았습니다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노력을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발견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방법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그것을 바로 한 다음, 각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 번 반복해서 그것을 한다.

20~30개의 프로그램을 무심코 홍보하려는 계열사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힘 엑스비디오 을 쏟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한번 구매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