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초보자들은 투자를 로이 시스템에 돈을 넣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당신의 돈을 일하게 하는 과정으로 보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재산 또는 다른 물건들을 거래하는 과정으로 명시한다.

투자라는 단어의 실제 현실은 다른 사람들에게 다양한 것을 암시한다는 것이다. 서비스를 개발하는 사업주는 투자하고 있다.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사람은 투자하고 있다.

큰 가정을 키우는 남자는 투자하고 있다.

세미나, 워크숍에 가고 심지어 대학에 참여하는 개인도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다.

모든 펀드는 일상 현금 관리에 관여하고 싶지 않은 전형적인 사람들을 위해 단순화된 투자를 사용하고 포트폴리오를 위해 주식과 채권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결정을 투자한다.

그것은 펀드 사업이 현금, 채권, 주식 시장 펀드의 종류로 수행하는 것이다. 마지막 문장에서 논의된 세 가지 부동산 카테고리에서 2011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전에 벽에 부딪히기 전에,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인기 있는 변형이 있다.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판자촌을 언급하지 않는다. 항상 이들 지역에 투자하는 부동산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지역 8 주택을 수용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작은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약간의 경험을 얻고, 당신의 실수와 성공으로부터 둘 다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처음에 당신이 어떤 유형의 금융가인지 알아보라. 여기 당신이 답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다.

블루칩 주식은 실제로 더 신뢰할 수 없거나 더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고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주식들이 소위 블루칩 주식을 사고 가장 훌륭한 주식을 기대하는 것보다 성공적인 투자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사라졌다.

사용자 카테고리는 당신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관심 있는 지역에 경험이 있 카지노 사이트 는 금융가일 수 있다.

  • 지역 부동산 클럽에서 이것들을 찾아라. 이것은 마찬가지로 부동산 대표들을 포함할 수 있다.
  • 어떤 집이 당신이 볼 수 있는 많은 종류의 집을 제공하는지 알아보기 위한 광고를 검색한다.

금융투자의 세계에 진입하는 것은 좌절감과 위협적인 경험일 수 있다.

모든 것을 배우는데 평생이 걸릴 많은 정보, 금융투자 기법, 금융투자 유형이 있고, 그때까지는 기본적이고 안전한 금융투자로 시작하라. 그리고 당신이 계속 배우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성장하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성장하면서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이런 생각을 바꾸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방향성에서,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해, 가장 경제적으로 만족스럽고 중요한 비즈니스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마케팅 현금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데 남아 있다.

실제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읽어보아라. 잠시만 기다려라.

금 소유권은 필수적이다 –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고통 받는 경제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호하고 일정 기간 동안 추가 수익을 제공할 수 있다.

금융투자 전문가가 활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전략으로는 시장 타이밍(Market Timing)이 있다.

이는 과거 시장성과 예측주가로부터 미래 가격을 예상하려는 시도가 사람들이 주식을 거래해 온 한 이슈였다. 주식이나 구매를 제공하는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그리고 다른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시스템 기반 알고리즘에서 얻은 많은 경제적 지표를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기초 연구 후 지속적으로 구매 기업 배당금 지급 내역이 강한 기업을 찾아라. 배당금 지급이 중단되더라도 이는 짧은 기간 동안만 지속될 것이다. 강한 기업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내 워크숍과 워크숍에서 일레는 일반적으로 개인에게 투자 방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는지에 대한 핵심을 파악하려고 시도한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정하다. 충분하지 않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소음과 신뢰할 수 있는 투자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적으로 그들의 방법론은 한 가지를 제외하고는 훨씬 떨어진다.

이상적으로는 여기 사진에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반으로 줄이도록 광고 비용을 줄이면서 가장 적격하고 가장 단호한 응답과 말을 할 수 있도록 잠재 고객을 분류하고 스크린하고 정렬할 수 있다.

다시 말해, 거래를 발견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더 예측가능하고 일관성 있고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스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