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스 프로그램 패닉 어웨이는 모든 환자들이 원하는 대로 공격을 멈추게 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할 것이다.

이 소리는 완전히 모순되고 심지어 어쩌면 무섭게 들릴지도 모른다 – 그것은 꽤 정상이지만, 이 아이러니해 보이는 행동에 숨겨져 있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일주일도 안 되어 당신 자신의 공황장애를 완전히 제거하는 열쇠가 될 수도 있다!!

당신의 공격 중 하나와 관련된 몇몇은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극도의 두려움을 포함한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실제로 무서운 마음 상태에 놓이게 한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두려움이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보통은 어떤 이유에서든 공황 발작이 일어난다. 보통은 아이가 매일매일 마주치는 문제에 대한 결과다. 앉아서 이런 문제들을 촉발시키는 것을 발견하라.

호흡 기술을 사용하여 깊이 그리고 의도적으로 호흡을 한 다음 천천히 숨을 내쉬어라. 안정된 호흡 기술을 유지하기 위한 쉬운 방법은 뇌로의 순환을 증가시키고 여러분을 편안하고 고도로 목표로 삼도록 돕는다.

요가와 심호흡- 이것은 종종 여러분의 몸과 몸, 그리고 양심을 자극하는 거대한 자연적인 치료법이다. 성인ADHD 요가는 여러분의 몸에 좋을 뿐만 아니라, 또한 우리 행성에서 가장 권장되는 이완 기술을 가진 사람이다. 그것은 특히 정신 질환을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권장된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이 원칙을 공황 발작에 그대로 적용해두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두려움의 새로운 결과를 거부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은 내가 이것에 대해 완전히 놀랍지만 일상 생활을 변화시키고 나를 공황장애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켜 줄 것이다.아들이나 딸이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비이성적으로 학교에 가는 것을 두려워하게 되면 학교 공포증은 발전한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에게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이 그들이 느끼고 있는 두려움이라는 것을 심각하게 깨달을지도 모른다.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에 대해 불평하는 아이들로부터 두려움이 나타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학교를 확인할 수 없다. 그들의 아이는 이 나쁜 감정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에게 정말로 질병일 수도 있다.

시력 저하 심장 문제 불안 공격이 온몸을 훑어보는 타는 듯한 열기가 컴퓨터 화면에 쓰여질 때 흔히 냉정하고 임상적으로 들리지만, 그것을 경험하는 수백만의 사람들에게는 너무 실제적인 공황 발작은 이전에 뇌가 싸우거나 비행 메커니즘을 무시한 결과로서 일상적인 순간에 극단적인 신체적 반응을 일으킨다.

이런 현상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붐비는 장소, 교통체증, 공공장소에서의 연설, 활동적인 슈퍼마켓에서의 쇼핑, 다리 건너기 등 현재의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촉발될 때 보통 촉발되는 테스트를 받는다.

어떤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상의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무기 중 하나는 당신이 특별한 적절한 도움과 조언을 갖추는 것이다. 물론, 구매는 공황 발작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고, 적어도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지 또는 그것을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

공황 발작이 정신적인 것이 아니라, 이런 종류의 신체적인 아드레날린이 혈류를 통해 흘러가는 것은 보통 당신이 두려워하게 되는 감각으로 이어진다. 그것은 뇌나 생각 과정에 있는 것이 아니다. 단지 당신의 신경만이 매우 민감하고 아드레날린이 게임을 자극하지 않고 인체에서 발사된다.

마리화나와 같은 약은 이러한 공격의 치료에 도움이 된다. 마약이 당신의 유일한 효과는 그것이 의존성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이다. 사실, 어떤 연구는 그들이 마약, 특히 마약을 복용할 때 공격이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제안한다.

공황장애는 두려움, 스트레스, 경험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의 과민반응이다. 이웃의 생명이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준비한다.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위험으로부터 싸우거나 도망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지만, 지금은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스트레스에 훨씬 덜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