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마지막으로, 당신이 자신을 얻는 것만큼이나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행동하기 위해 필요한 출구 시스템이 될 것이다. 당신은 완전히 팔릴 것인가, 아니면 보내줄 것인가? 또한 집을 팔고 자금을 직접 운반하여 월간 자금 흐름을 간과할 수 있다.

부동산을 사려고 생각하기 전에 좋은 주제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라. 앞으로 나와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싶고, 시장 모드를 보면 이것을 성취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그 땅의 어떤 지역에서는 계속 밑으로 내려갔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고 있으니, 주택 가격이 역사상 최저치에 도달한 좋은 추세를 이해하라.

자, 이제 부동산 시장 전환과 오늘 부동산에서 일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전환을 준비하고 있었다.

그것이 내가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하여 욕실을 완전히 씻어낸, 거기서부터 투자하는 멋진 부동산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다음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골프철을 투자하는 부동산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시장에 등록한다면, 그 클럽이 단지 원시인들의 클럽이 되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 이유다.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더 건강한 지역에 대해 더 만족하고 의식하기 때문이다. 오늘날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지역 부동산 정보를 더 저렴하게 얻는 것도 더 쉽다. 또한 당신의 지역 시장 전체에서 출발하기 위해, 진정한 노력은 당신이 구매하는 것을 찾을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사는지 알 수 있다.

위안

예를 들어, 나는 의욕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나는 금전적 이득이 없다. 그렇다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그 돈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그렇지 않으면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이해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어떤 돈이나 신용도 필요 없이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 전략이 있다.

즉석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인간 요구-보호소 당신은 좋은 상록수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특징으로 하는 이유다.

1975년 미국에서 지정한 집값의 중간값은 33,300달러였다.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보통 주택은 몇 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할 것이라면, 당신은 침체된 지역의 곤경에 처한 부동산에 투자하기를 원하겠는가? 아니면 그들의 가격을 거의 차지하려고 하는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이 오를 수도 있다.

이 책이 오늘날 우리가 부동산을 더 성공적으로 경험한 거래자가 되려고 하는 것과 어떻게 관련되는지,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그 곳에서 갑자기 나타나 당신을 부동산에 성공적으로 투자하게 만드는 데 사용되는 값싼 쓰레기들을 하루아침에 판매하는 것을 본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텔레비전에서 39달러짜리 정보강좌 중 하나로 여겨지는 것을 사들인다면 갑자기 그들의 주머니에 천 달러를 고용함으로써 훈련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 쓰 천안 G1 비즈캠퍼스 레기를 만드는 대필자, 즉석 부동산을 어떻게 투자할 수 있는지에 대한 추측

왜 순간을 낭비하는 걸까?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보다 50센트를 지불하라고 말하거나 그들의 집이 필요한 가격 인하를 받는 임대 옵션을 그들에게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어디서 쓰는 거야?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매우 중요할 것이다. 알다시피, 사랑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다. 그리고 당신이 조심할 때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돌려줄 것이다.

나는 나흘 연속으로 테이프를 듣고 나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 할인을 좋아했고,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

첫 번째 편한 편을 느끼고 나면 다음 편을 찾아보고 싶을 것이다. 따라서 이것은 수입과 부를 얻기 위해 크게 서두르는 것보다 저축을 더 잘 감사하게 할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