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교육으로서 음료수 가치의 보장을 받는 것.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가 5살 때 1년 동안 대학 교육을 준비한다면, 그것은 상당한 17살 때 여전히 수년간의 대학 교육 과정을 다루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완전한 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당신의 대학세 합계와 관련하여 현금가치를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보통 당신 자신이다. 당신의 자녀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보험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학으로 돌아가 교육을 더 받을 장학금을 찾고 있는 어머니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가능성을 놓쳤다고 확신하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라.

아동 고등교육기금을 매달 정기저축하면, 한 사람이 마련한 아동대학교육기금 급여에서 고정된 금액의 수입을 제쳐둔다. 보너스나 금전적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매년 기부한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내에 불필요한 벌칙을 유지하기 위해 베어가 염두에 둔 저축보고서에 많은 것을 넣어야 한다.

일단 당신이 돌아가서 대학 베이스볼을 시도할 수 없는 돈이면, 다른 스포츠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NBA에 그것을 만들려고 애쓰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NFL을 위해 젊은 남성들을 시험하게 했다. 이 선수들 중 많은 선수들은 결코 교육을 받지 못했고, 대학에 다니는 많은 선수들은 그들의 성적을 받지 못했다.

요즘 교육대학의 요점은 어떻게 그것을 얻을 것인가에 대한 많은 선택권을 가진 사람이 대학을 다니거나 사람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묻는 일반적인 질문에서 벗어나 당신의 졸업장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전문가와 스트레스가 없는 것이 정직한 대답이다. 그것은 끊임없이 의존한다.

마치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비슷한 장소에서 계속 어울리고, 같은 사람들에게 집중하고, 문자 메시지를 미루 꽃피는학교 고, 건설적인 생각을 하는 것을 연기한다.

당신은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 자신의 미래에 대해 일해야 한다.

당신의 직업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부모님이 아니라 당신의 직업을 찾을 권리가 있다.

그들은 당신이 선택하기 전에 직업을 찾고, 자립할 권리가 있다.

대학저축계획 가족, 다양한 원인에 대한 분석이 가능한 계획 달성을 위한 투자전략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알고 계십니까? 이 개인이 대학 연령에 도달하면 어떻게 아이에게 혜택을 줄 것인가? 물론 부지와 발생 요인은 대부분 파운드가 주어져야 한다.

수익률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하고 포트폴리오 리스크를 정확히 어떻게 결정할지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100%의 주식 펀드와 또한 돈 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인 접근방식으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세 번째 단계는 ‘아이아이 탐색’이라는 역할을 얻는 것이다. ‘일’은 개인 대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소득 이해를 만들어준다. 당신의 본점은 많은 부채를 지고 대학을 졸업해야 한다.

교육대학 재정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으니, 그것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져가라.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저축 이력에 그것을 붙이기로 선택한다.

왜냐하면 저축 계좌는 시간이 어려워지고 보충 수입이 필요할 때 급습하기 쉽기 때문이다. 물론, 당신은 그것에 대해 갚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항상 어떤 것이 생겨서 그 시스템이 잘 작동하지 않기 때문이다.

학생 유형: 어떤 학생들은 학교에 갈 수 있도록 단지 아렌트 컷을 했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독서, 이론적 해석을 싫어한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으로 들린다면, 어떤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도 더 나은 수의 학생들이 될 수 있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지적했다. 누군가가 대학을 중퇴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아무런 혜택도 받지 못하거나 매우 가난한 직업도 종종 그 사람에게 건강과 치과 문제가 생기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그들은 종종 더운 데 익숙하고 타이어와 수리비를 지불할 여유가 없는 낡은 차를 운전한다.

그들은 응급 자금이나 저축을 받지 못했다. 나는 일주일에서 며칠 동안 입에 입에 입이 벌어진다. 그게 네 인생에 대한 그런 거야? 누가 포인트를 주지 않는지 생각해 봐

요즘 교육의 요점은 단순히 그것을 얻는 방법에 대해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지역 대학에 다니거나 온라인으로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

정말로 사람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묻는 일반적인 질문을 원한다.

만약 그것이 스냅하고 스트레스가 없는 것이라면 정직한 대답 특별한 질문은 계속해서 의존한다.

국가 스마트 그랜트는 또한 국가 과학 및 수학 접근이 우수한 용어로 제정되었기 때문에 SMART 그랜트를 연구하는 수학 및 과학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주요 프로그램인 고등 교육 화해법이 학부 4학년 동안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