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결혼식을 볼 때, 아이디어는 무기한이다. 1년 동안 눈송이, 고드름, 미니 웨딩 벨, 크리스탈 액센트를 얻을 수 있어 결혼식 장소를 장식하고 결혼식에 화려함을 더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자신과 눈송이 웨딩 액세서리를 웨딩박람회 가진 신부 들러리까지도 장식할 수 있다.

눈송이를 거의 디자인하지 않은 작은 손길이 있는 초대장에 보낼 수 있다.

올 겨울 축구 시즌 유행과 더운

아시아의 결혼 문화는 다양한 모험으로 가득 차 있다.

아시아 결혼식은 결혼식 주말 외에 많은 행사를 가지고 있다.

아시아 결혼식은 아시아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만큼 재미있지 않다. 중국 결혼식에서는 날짜를 선택하는 것조차 음력을 따르고 긍정적인 날을 만들기 위한 쉬운 일이 아니다. 달은 행운이다.

결혼식에 대해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여러분이 참석하고 있는 결혼식에 두 가족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사용하는 것은 조심해야 한다.

5월 개인이 비싼 거리 상점에 들어가 많은 블랙 맥시 드레스들을 발견하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잘 어울리지만, 결혼에 어울리는 색깔은 확실히 없다. 흰색이나 상아색의 놀라운 드레스를 찾을 수 있다는 것. 정말 진지하게 또한 신부나 신부 들러리로 오인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것으로 훌륭한 선택이다. 그리고 그것은 항상 그렇지는 않다.

야외 결혼식의 목적지를 찾고, 누구를 중심으로 한 행사를 계획해야 한다.

방해가 되는 장소를 찾고 원치 않는 손님들이 공원, 해변, 역사적인 장소, 그리고 극도로 뒷마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당신은 또한 만약 기후가 좋지 않다면 백업 계획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장소가 실내 시설이 없다면, 축하 텐트를 임대해야 한다.

또한, 만약 화장실이 있다면, 가용한 임대품, 진짜로 임대품

완벽한 선택은 꽃무늬나 파스텔 또는 약간 어두운 그늘이 있는 중립적인 색상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

모든 결혼식 행사와 충돌하지 않는다. 파스텔 색조에서도 마찬가지로 인기 있는 결혼식을 하기 위한 임산부 이브닝 드레스

여름은 밝고 생명과 함께, 그리고 당연히 올 시즌의 꽃들은 이미 반짝이는 날씨와 함께 생동감에 맛과 본질을 가져다 준다.

언급했듯이, 당신의 특정한 신체에 가장 이상적이고 유행하는 정장 지역을 선택하라. 올바른 목표는 그의 아버지들이 삼킨 어린 소년이 아니라 더드에서 늠름한 데보네어처럼 보이는 것이다.올해의 뜨거운 아이템을 포함하는 동화 결혼식에서 상상해 보라. 무도회 가운과 긴 장갑을 끼고 있다.

이것은 추운 계절의 추운 계절에 확실히 가장 적합하다. 겨울 경이로운 주제나 판타지 동화 테마에 특히 좋다. 신랑은 자신을 눈길을 끄는 공주 소녀로 쉽게 상상할 수 있다.

여러분, 웨딩드레스는 한 시간 동안 드레스 하나에 1,000달러를 쓰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드레스 판매와 특별한 기회를 지켜봐라. 손님들은 당신이 수 톤을 쓰지 않았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다. 당신의 날 당신은 무엇에 상관없이 아름다워 보일 것이다!

마찬가지로 갈랜드 꽃다발과 꽤 자주 마늘 전구를 포함하고 있었다. 꽃다발에 마늘을 넣어 결혼과 피로연을 함으로써 부엌의 인상을 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마늘이 꽃꽂이를 발견하는 이유는 아니다. 대신 마늘은 결혼식 내에서 방해할 수 있는 악령을 물리치고 커플들의 미래 생활을 위험에 빠뜨리기 위한 방법으로 꽃다발에 넣는다.

아름다운 꽃과 화려한 꽃은 손목에서 팔찌로 잡기 위해 귀여운 작은 꽃봉오리를 만들거나 신부의 선모자에 달린 사랑스러운 끈에도 사용될 수 있는 드레스를 보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다.

힌두교 결혼식에서, 여러분은 가족들이 커플과 함께 사진을 찍을 것으로 기대될 것이다. 커플과 가까운 가족을 보여주는 가족 보조 장치인 Possess는 가능하다면, 그 상황에 대한 표준 사진작가를 구하도록 제안하여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는 데 초점을 맞추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가장 좋은 해변 결혼식 장소 중 하나는 세인트 트로페즈에 있다.

끝없는 푸른 하늘과 바다의 파도는 그 특별한 날 동안 당신의 주요 증인이다. 해변의 결혼식은 전통적인 결혼식과 같은 특별한 장식이 필요하지 않다. 해변 자체의 환경 환경은 당신에게 당신의 결혼식을 위한 예쁜 장소를 제공한다.

힌두교 결혼식은 몇 시간 동안 몇 년 동안 함께 할 수 있다.

그래, 며칠, 그러니 잠을 많이 자라. 그것은 당신이 긴 결혼 피로연을 위해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혼식 행사의 호의로 창의적이 되기 위해 해방감을 느끼십시오. 누구나 해변 결혼식을 하고 있고, 당신은 당신의 손님들에게 바다껍질이나 화려한 모래 크기를 전달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방문객들에게 작은 화분 식물들에게 많은 종류의 호의를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