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대신 사회불안장애를 유발한 원인을 발견하라. 만약 그것이 기억하고 있지만 그들이 아무리 기꺼이 그 원인을 보여주기 보다는 그들에게 어떤 식으로든 해를 끼치지 않을 수 있는 사건이라면, 만약 당신이 해야 한다면, 그것은 유사한 설명을 만들어라. 요점은 그들이 장기적으로 그들을 돕는 해결책을 선택하도록 돕는 것이다.

기본 규칙: 몸을 진정시키고 눈을 가까이 두어라. 이것은 매우 단순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좋은 방법일 것이다. 당신의 몸 속의 어떤 종류의 스트레스도 제거함으로써, 그것은 아마도 상황에 기여하는 다른 측면을 통제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보도에 관해서, 단순히 눈을 감는 것은 바로 그곳에서 공격을 멈출 수 있는 놀라운 일을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희생자가 성공적으로 긴장을 풀게 되면, 그들의 특정한 뇌는 더 이상 부정적인 기억을 즐기지 않을 것이다. 이로 인해 균열이 성공적으로 중단될 수 있음

공황발작 환자들은 종종 임박한 문제의식을 보고한다.

마음을 잃을 뻔하거나 몸이 실제로 닫히는 것처럼 위기 모드인 것처럼 느끼는 것이 일반적이다.

공황 발작을 억제하고, 공황 발작을 계속 이어가고자 한다면, 그리고 공황 발작을 계속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지만, 사실 우리 모두는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게 되고,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전문가들을 최소화하고, 우리가 이렇게 하면 할수록, 우리는 불안으로부터 더 많이 벗어나고, 우리를 완전히 회복하기 위해 여행하게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으로 의학적 도움을 받는다면, 여러분이 치료되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약을 끊는 것을 멈추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치료를 받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오래된 불안한 팁으로 되돌아갈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약기한이 끝날 때까지 따라가도록 노력하라.

두 번째로는 사람이 어울리도록 도와주세요. 심호흡을 하도록 말하세요. 몸의 진정을 위해 많은 산소가 필요하고, 보통 몸 안에 쌓이는 아드레날린을 멈추게 하세요.그 사람이 자발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활동을 하도록 격려하세요

불안에 대한 권력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는 능력을 되찾는다면, 당신이 당신의 힘을 놓아주고 다시 일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불안 우울증은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다. 당신의 힘을 되찾기 위해 통제와 의존적인 디렉토리 제출이 관련된 느낌을 만들 수 있다.

그러므로 공격 후에, 특히 불안함을 느낀다. 그러므로 공격이 있을 때, 몇 가지 방법으로 몸을 이완시키려고 할 때, 당신은 신체적 구조를 완화시키고 맥박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사실, 나는 그녀의 활동에 의해 쇠약해진 누군가를 알고 있다.

그들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할로윈에 신논현정신과 정지 신호등 안에 앉아 있는 동안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처음 시작했다. 그녀는 뒤에서 맞고 그녀 앞에 적절한 밴을 던졌고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그녀의 차는 난파선이었다.

공황 발작이 얼마나 심한지, 그들이 사용자들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이 현실이다. 다른 어떤 것도 외치지 않고 당신의 마음과 몸이 해롭지 않다. 당신의 도약은 당신이 적절한 지도로 그것을 제대로 할 때 그것의 무서운 것 대신에 2피트 떨어진 것이 된다. 당신이 좋은 친구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수만 명의 다른 인간들은 불안과 공황 발작을 뒤로 하고 있다.

어떤 공격도 관리하기 위해서는 호흡이 얼마나 유익한지 주의해야 한다.

공격 중의 심각성과 지속시간은 통제하에 있는 수동 호흡을 줄일 수 있다.

그러니,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 중 천천히 심호흡을 하라.

이러한 각각의 요인들은 쉽고 현명한 방법으로 다루어지면 공포증이 된다. 그러므로 그러한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절한 시기에 그들과 맞서기 위해서이다.

혼잡한 장소에 있는 것, 교통 체증 속에서 말하는 것, 공공장소에서 말하는 것, 바쁜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 다리를 건너는 것 등은 보통 당신의 완전한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촉발될 정도로 최적의 상태로 치솟을 때 매우 잘 촉발된다.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좀 더 명확한 그림을 가지고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할 것이다. 첫째, 나는 중독적인 행동에 관여해 왔다. 그러므로 나는 나 자신과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다. 중독은 내 머리와 행동을 압도하고 매일의 삶을 통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