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약 당신이 이 미국 맞춤식 나의 아내와 나는 영국으로 골동품 구매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소개하기 위해 단편 소설에 나를 빠져들게 한다면, 그 소녀들 중 한 명은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어떻게 nba중계 미국인이라는 것을 이해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거울을 들여다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모자 뒤쪽에 꼬리가 튀어나온 조랑말 꼬리에 머리를 하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모자를 쓴 것을 얼마나 많은 영국 여성들이 보았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그렇게 튀어나왔다. 모자와 조랑말 꼬리로 엄지손가락을 아프게 하다

보스턴 레드삭스: 실망한 보스턴인들의 세대를 거쳐 세대를 이끈 전설적인 저주를 이루기 위해 오랫동안 노력해온 보스턴 레드삭스는 마침내 몇 시즌 전 그들의 열띤 경쟁자들 외에 아무도 아닌, 지난 해 월드시리즈 챔피언, 뉴욕시 양키스 더 삭스는 그것을 함께 할 수 있었고 시즌 후반에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었기 때문에 앞으로 몇 달 동안 그들에게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하라.

일부 팀은 메인 mlb 유니폼과 별개일 수 있는 특별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월드 시리즈 우승 후, 선수들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음을 보여주는 독특한 모자를 사용할 수 있다.

표준 그룹 로고 디자인 외에도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단순한 독특한 모자가 있다.

다시 우리 사회에 독특한 색상이나 디자인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지금은 거의 모든 스포츠가 가지고 있는 MLB만이 아니다. 그들의 그룹을 홍보하기 위한 상한선

MLB 야구 축하를 위한 정말 훌륭한 아이디어는 소프트볼이나 고등학교 야구 경기를 보기 위해 파티를 공원에 가져가서 최고의 경치를 가진 피크닉 쉼터를 예약하고 몇몇 성인 방문객들에게 공원으로 가는 갱들을 셔틀 버스로 데려다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핫도그가 요리하고 축하 테이블이 설정되는 동안 몇몇 보호자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경기를 보게 하라. 무료 비디오 게임은 지역 작은 리그, 지역사회 또는 지역과 접촉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역사적인 팀 일정 대피소 일정을 잡을 때, 관람석에 블록을 예약할 수 있을 수 있다.

필 휴즈, 양키스 2010년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상이라고 불리며 트렌튼에서 AA 직업 전반에 걸쳐 보호받았던 가장 이상하고 가장 순회적인 경로들 중 하나였던 휴즈는 텍사스에서 노히트 노히트 한복판에서 부상을 당하기 위해 복수심에 불타는 빅스 토싱과 관련된 것이다. 2008년, 2009년 이후, 그는 회전에 대한 그의 스턴트는 비참했다.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감속기가 되었다. 바아닌 필 휴즈는 이제 다시 회전하고 있으니 어디로 갈 것인가? 이 문제는 스포츠 프로그램에 대해 맹렬히 논쟁거리가 될 것이다

강점: 이 그룹의 강점은 확실히 라인업의 중간이다. 마크 테세이라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보다 더 좋은 1-2 펀치는 없을지도 모른다. 이 두 선수는 모두 멋진 스프링 트레이닝을 했고, 둘 다 80홈런과 250타점으로 진정으로 시작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강점: 이 팀의 선발투수는 실제로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훨씬 더 깊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선수가 함께 한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지만, 그 효과는 양키스 선수들뿐만 아니라 2루수 로빈슨 캔도 확실히 느낄 수 있다.

유격수 데릭 지터와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올스타전 플러스에서 뛸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가 현재 5위를 달리고 있어 아메리칸리그의 3번 외야수 중 한 명이 되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빅리그 야구에서 가장 뜨거운 팀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6연승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위를 장악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또한 마지막 10개 중 9개를 우승했으며, 239개의 득점으로 다이아몬드백스 공격은 저스틴 업턴이 9개의 홈런을 치고 크리스 영 드라이브 하우스 29점을 기록했다.

분명히, 당신은 인터리그 브레이크 이전에 4부 리그 팀과 비교하여 가장 많은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

하나는 MLB의 최고 팀이고, LA 다저스는 26-10 대 NL 웨스트가 이미 끝난 후, 다음 6번의 비디오 게임은 모두 보스턴 레드삭스, ALs 최고의 팀이다. 그들은 20-8 대 AL 이스트의 적들. 그들은 단지 두 개의 디비전 시리즈를 할 것이다. 7월, 세 번째 길에서, 또 다른 디비전 리더인 텍사스는 레인저스가 AL 웨스트에 13-3으로 승리했고, 일상적인 리그 경기가 시작되면 그들의 첫 13경기 중 10경기를 주목하라. 이 리스트에 있는 놀라운 것은 21-10의 동료 NL 센트럴 팀들과 비교되는 밀워키 브루어스다. 그러나 다른 모든 팀들과는 17-24의 대결이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W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