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평생 자동차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대학 세금의 합계를 지출하는 현금 가치를 사용해야 한다.

선진 부모 자신은 당신의 자녀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 보험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라.

해결책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첫째, 주정부가 있는 무비용 마케팅 도구 529 대학 계획을 개설하면 온라인에서 529개의 계획을 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대학 목적으로 사용되는 아동에 대한 세금이 없는 대학 교육을 위한 돈을 추측하는 방법입니다.

교원 보조금은 대학 및 고급 학교를 위한 교사 교육 지원(TEACH) 보조금 프로그램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교사가 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보조금이다. 그 프로그램은 교수 비용 절감 및 접근법을 통해 위대하게 만들어졌다. 이 프로그램의 이유는 학생들이 졸업하기 때문에 더 많은 교사들이 가르치는 것에 동의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실제로 보험과 예산을 만들어 빚을 모두 지우면 빚을 갚는 데 쓰이던 돈은 확실히 대학 교육대학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해결하기 위해 기다릴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한 개선이다.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선수들이 팀 규칙을 어긴 죄로 팀에서 정학당하는 것을 알고 있는가? 대학 프로그램이 보호관찰을 받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소득 때문에 확실히 하기 위해서 당신은 가족의 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많은 선수들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하도록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있다면, 대부분은 모든 곳에서 대학에 있지 않을 것이다.

또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 대화하십시오. 내가 쓴 적절한 힌트와 팁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에 비해 당신을 멀리 알고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대답이 다양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왜 문자 메시지가 전공이나 매우 좋은 생각을 하기 전에 시작해야 하는 것이 아닌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평생 동안 기자로 생각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아마도 그는 이 선택을 추구하고 있는가? 왜냐하면 한 사람이 무지하고 어쩌면 선생님이 제안했기 때문일 것이다. 따님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근처에 머물 계획인가, 아니면 기꺼이 도울 것인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 그녀가 가질 수 있는 기술에 대한 요구도 있을 수 있을까?

Shipler씨는 오하이오에 있는 한 엄마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녀의 딸이 학교에 있고 다른 곳에 내려주기로 결정했다. 딸은 그것이 별일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그녀가 떠나는 것이 그녀의 빈곤으로의 미끄럼틀의 시작이었다. 그래서 두 번, 그리고 세 번, 당신이 마침내 중퇴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은 다시는 기회가 없을지도 모르고 또한 당신의 평생 동안 결과를 지불할 수 있다.

이 범주에서 공통상은 학년당 2,941달러, 그리고 TEACH 그랜트는 최대 4달러의 자금을 제공한다.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매우 어려운 학교에서 가르치는 데 필요한 지원자에게 1,000 12개월 : 대학은 저소득층 학생들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교육대학의 비용을 계산하여 그 기간 동안 약 100,000달러까지 끌어올렸다고 하자. 전체 금액은 단지 당신의 작은 교육만을 위해 숨겨져 있는가? 100달러면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모든 액수를 어딘가에 숨겨두지 않는다. 젊은이가 대학을 찾을 시간이 되었을 때, 당신은 그들을 위해 충분한 돈을 가질 계획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로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취업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행복과 관련하여, 당신의 자녀를 최고의 대학에 보낼 재정 자원을 얻는 것은 가공할 일이라고 묘사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달성될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서 쓰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어떤 큰 요행으로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한 쉬운 방법으로 학교에 다니는 주립 과정을 밟는다고 해도, 경험하지 못한 것은 얼마나 좋은가? 그들은 분명히 상황의 주요 이슈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는, 학생들이 비용을 지불할 만한 어떤 것도 성취하지 못한 채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동안 그들은 사라졌지만, 각각의 학기가 나가서 몇 년 동안 일을 하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완전히 아무데 수시모집 도 가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에,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 동안 학교에 돌아온다. 10년 동안 자신을 뒤로 할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매우 근접하여 하층직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게 되는가? 자신을 묘사하는 아이는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매년 2만 달러를 버는 데 수천 달러가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