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이용 가능한 몇몇 요람들은 보통 무겁지 않고 매우 무겁지 않다. 그러한 타입은 또한 지상 높이에서 솟아오른 표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안전하게 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 캠핑 요람들은 캔버스바에서 만든 캠핑 요람보다 부드럽게 접혀지고 수송을 위한 것이 아닌 매우 좋은 틀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유형의 아이디는 다양한 등산객의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이용 가능하다.피난처 – 당신이 가져오는 피난처의 형태는 필수적인 텐트, 방수포, 모기장, 그리고 덮개는 단지 몇 종류의 피난처일 뿐이다. 당신이 알고 있듯이 캠핑 여행의 사람들의 수가 실제 부하에 영향을 미치는 텐트 크기를 결정할 것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지금 그곳에 얼마나 많은 텐트가 있는가? 당신이 로키산맥에서 배낭여행을 하는지, 아니면 사막에서 캠핑을 하는지 선택하기 위해서 만약 비, 얼음, 눈이 예보 속에 있다면 은신처의 종류 또한 결정할 것이다. 만약 비가 예보 속에 있다면 당신은 하늘 아래에 해먹도 백패킹 추가하고 싶지 않겠는가? 그것은 좋은 선택으로 인식되지 않을 것이다.다른 누군가가 캠핑과 관련된 부상을 입었을 때는 화재에 대한 부주의로 인한 것이므로 주의해서 불을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먼저, 캠핑 구역에서는 화재가 허용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화재에 계속 불이 붙도록 하기 위해 돌 고리를 설치하세요. 절대로 좋은 식물 근처에 아이들을 방치하지 마십시오.머리부터 발끝까지 당신을 숨기는 ng 이것은 당신의 캠핑 휴가동안 당신이 탈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것은 단지 가벼운 발진이 될 수 있지만, 특정한 식물들에 알레르기가 있더라도 당신을 심각한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옷을 입는 것은 이것이 일어나는 것을 최소화한다.

만약 당신이 좀 더 편안함을 요구한다면, 당신은 침낭이나 캠핑 장소의 에어 매트리스를 이용하여 잠을 자도록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그것을 요람 안에서 위치시키고 좀 더 편안하게 잠을 자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 생각은 매우 키가 크고 그의 신체와 관련된 것을 바닥으로 때리는 당신의 사람에게 매우 적합하다. 침낭이나 에어 매트리스를 사람들에게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화물 구역의 높이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해 높은 쿠션 매트리스를 신청할 수 있다.

불은 위험하고 화상은 고통스럽지만, 나는 어린 아이들이 불을 다루기 위해 얻을 수 있는 뛰어난 것이라고 믿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불을 다루는 방법을 부엌 난로의 버너보다 덜 통제된 상황에서 그것을 존중하는 것이 그들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다. 그것이 그들이 화성을 얻는 것을 얼마나 가까이 발견했는지를 알아냈든 간에.hm화염에 걸리지 않고 불꽃을 내거나(또는 불지 않고) 다른 것들이 얼마나 빨리 타오르는지 볼 수 있다.

만약 다른 캠핑장에서 캠핑을 하고 있다면,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여러분 사이에 적절한 간격이 있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코골이의 일종이라면, 이것은 분명히 사실일 것이다. 누군가가 여러분의 캠핑을 방해하고 스릴을 원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