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계까지, 여러분은 더 많은 운동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통을 가지고 있다면, 뜨거운 물병이나 다른 형태의 열을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샤워나 목욕 근육 루브 크림도 고통스러운 근육에 마사지될 수 있다.

어떤 크림은 파라세타몰과 같은 이부프로펜 페인킬러와 같은 약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 정보와 복용량 조언을 읽어라.

운동할 때, 여러분의 몸이 모든 운동 세션 전후에 웜 업과 스트레칭을 조절할 때, 낮은 강도로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강도를 증가시키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이며 요통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바람직하다.

끝허리가 아프면 통증을 악화시키는 근육 경련을 완화시킬 방법을 찾아야 한다.

빠르고 간단한 방법은 이 근육에 열 팩을 올려놓고 잠시 누워 있는 것이다.

허리 보호대 윗부분을 구입하면 통증이 완화되고 추가적인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필요한 보호대의 종류가 달라지기 때문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따라서 어떤 의료 지원 허리 보호대가 적절한지 말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허리 아래 부분에 추가적인 지지를 제공하고 아래 척추 보호대의 섬세한 뼈를 지지하는 품질의 허리 보호대가 필요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복부를 압박하기 때문에 잘 맞는다. 척추에 압력을 가하고 안도감을 주며 치유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다.

카페인이 허리를 다치면 마시는 커피의 양을 줄이세요. 카페인이 근육 경련을 일으키고 근육을 염증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으니 커피, 차, 카페인 소다수를 줄이세요.

다양한 형태의 지압치료는 심근육의 회복을 돕는 데 잘 문서화되어 있으며(핵심강도 및 내구성 향상) 척추 안정화도 장기적인 성공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끈기있거나 심한 요통을 앓고 있다면 의사로부터 진단을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의사는 진단 검사를 하고 당신에게 완전한 신체 검사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고통의 근원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효과적인 치료 계획이 어떻게 보일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적절한 장비 착용 – 보통 몸에 맞는 적절한 옷을 입으십시오 (그렇게 꽉 끼지 않음); 불편함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수 있는 굽이 낮은 샌들이나 편리하고 편안한 옷을 입을 수 있는 샌들처럼.일부 여성들이 가슴을 확대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받는다는 상식은 있지만, 가슴이 줄어든다는 말은 거의 듣지 못한다.

그러나,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가슴이 더 크게 줄어들 수 있다.

무게가 더 나가고, 목과 등에 압력을 가한다.

불행하게도, 유방확대 수술을 선택하는 많은 여성들은 이 사실을 어렵게 발견한다.

경련으로 인한 요통을 경험하고 있다면 평평한 표면에 누워 근육에 직접 따뜻한 것을 바르도록 진정시켜야 한다.

또한 많은 액체를 마실 수 있고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나트륨을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탈수되면 근육 경련을 악화시킬 수 있다.

허리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자세에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여러분이 앉을 때에도 허리 부상은 지친 활동으로 인한 것이 아니다. 장기간 동안 앉은 자세가 좋지 않으면 등에 있는 근육에 누적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익숙하게 들리는가? 이것은 요통을 위한 꽤 전형적인 과정이다. 초기 부상이나 반복적인 행동은 마침내 어떤 것이 내줄 때까지 요통을 점진적으로 악화시키는 이 주기를 촉 팔복동 정형외과 발시킬 수 있다.

  • 당신의 통증 내성이나 허리!

통증을 치료해야 할 때, 며칠 쉬면서 기본적인 치료를 시작해야 할 때, 휴식을 취하는 동안, 허리에 있는 나프록센, 아세타미노펜, 또는 이부프로펜과 같은 항염증제를 복용하는 것은 고통과 염증을 완화시키는 데 매우 효과가 있다.

로마가 하루아침에 세워지지 않은 것처럼, 여러분의 허리 통증은 하루아침에 발생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것은 앉은 자세가 좋지 않고 힘과 유연성 운동이 부족하기 때문에 수십 년 동안 일어난다. 체중보다 20Kg 이상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만약 잘못하면 허리에 해를 끼칠 것이 분명하다; 체중을 감량했을 때 등근력 훈련의 통증을 막기 위해 모든 것을 조직적으로 해야 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체중을 너무 많이 들어올리고 잘못된 절차로 인해 허리 통증을 유발할 것이다. 트레이너가 그곳에 있어야 한다.

디스크가 다치면 더 많은 통증과 압력을 유발하게 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디스크 손상이 그들이 하는 방식을 보여주는 이유다. 움직이지 않는 것은 디스크가 더 염증을 일으키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이 너무 거칠다. 일단 움직이면 염증이 그 지역에서 펌핑되면서 상황이 완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