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으로 인해, 일부 이베이 판매자들은 최근 그 모든 비용을 추가했다. 이러한 비용들이 2010년에 이베이의 특정한 이익을 가져다 준 상당한 공제에 불쾌하게 충격을 받았다. 당신은 이 비용들이 정말로 이치에 맞는다고 믿어야 한다.

경험이 많은 이베이 판매자는 이 개념을 검증할 수 있다.

그래서 확신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회사는 쇼핑 카트에서 물건을 추가하거나 뺄 때마다 그리고 체크아웃 전에 배송비를 계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배송이 너무 많다고 믿는다면, 당신의 배송이 너무 많은 다른 회사를 체크아웃해서 그들의 요금이 얼마인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주문에 대한 비용을 비교할 때 당신은 배송 특별 흥정을 사실상 모두 포함시킬 수 있다.

포장을 제대로 포장하고 측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포장을 덜 하는 약이 더 안전할 것이라는 것이다. 이 포장을 덜 실은 약이 반드시 부주의하게 이리저리 뒤척이지 않도록 하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당신의 물건이 어떤 종류의 포장 품목으로 완전히 보호된다는 것을 보장하라. 운송에 덜 쓰는 방법은 실제로 포장에 신문을 사용하지 않고 불필요한 무게를 더하는 것이다. 구매해야 할 패키지가 가장 좋은 것은 땅콩이나 거품 랩이나 대형 포장 버블과 같은 공기 기반 재료를 포장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패키지의 치수가 충격 가격을 받는 것처럼 온라인으로 운송하고 요금을 확인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패키지를 측정하기 위해 개인

수년 동안 우리는 쇼핑 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그 사용자 현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을 보아왔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선적에 대한 요금을 청구하기 위해 선적을 청구하는 충분 ems통관 한 회사들이 그 사용자를 위해 여전히 지불할 가치가 있는 제품에 대해 그러한 추가적인 가치 할인을 제공한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B2B를 판매한다면, 그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B2B를 판매한다면, 그것은 또한 가장 큰 비용을 수행하는 사업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지 가장 낮은 선불 프리미엄을 찾는다면, 그것은 가장 낮은 선불 프리미엄을 찾는 것이다.

불필요한 지연을 피하기 위해 자동차가 운행 중인지 아닌지 자동차 운송 회사에 알려야 한다.

고객에게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면, 그들은 자동차나 트럭을 트럭 위아래로 윈치할 수 있는 중요한 장비를 준비할 수 있고 지연을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차량이 주행 상태가 좋다면, 문제가 없어야 한다.

이것은 여러 해운회사를 비교하는 경험을 할 때마다 가장 중요한 질문일 수 있다.

불행하게도, 사람들은 단지 가격에 따라 발견될 수 있는 첫 번째 회사에 만족하고 있고, 운송되어야 할 특정 상품을 운송하는 데 있어서 회사가 가지고 있는 경험은 거의 고려하지 않는다. 단지 제품에 대해 생각해 보라!자동차 운송회사들은 오토바이 운송회사뿐만 아니라 음료수도 제공하는가? 언뜻 보기에 그 제안들은 비슷할 수도 있지만, 보이는 많은 차이점들이 있다.

우선, 어떤 낙하선사들은 당신이 선택을 할 때 객관적인 낙하선사에게 연락하는 중간층일 뿐이다. 그들은 당신을 판매원으로 사용하고, 당신이 고객을 찾는 것에 대해 당신의 이익을 이용하고, 당신의 이익을 줄인다.

자동차 운송회사는 매우 좋은 평판과 많은 자동차 흐름에 대한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무작위 회사를 선택하지 말라. 그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매우 값비싼 차에 달려있다.

국제 자동차 운송에 관한 한, 표준 서비스는 로로 접근법으로 알려진 롤 온 롤 오프 방법이다. 이런 종류의 서비스에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일단 그곳에 들어가면, 그것은 안전할 것이다. 꽉 끼고, 그것으로 끝이다. 스위트룸을 방문해서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도착하는 순간, 당신은 배 밖으로 차를 몰고 나갈 것이고, 그 후에 당신은 출발할 수 있다.

그것이 바로 롤온 롤 오프라고 불리는 이유다.

너도 마찬가지로 상자의 일반적인 조건을 다양하게 하고 싶어해. 오래되고 두들겨 패는 거야? 운송되는 물품을 보관할 수 있을 만큼 구조적으로 건전한가? 상자를 자세히 조사하라. 마지막 잉여금은 선적 중에 문을 열기 때문이다.

궈진증권의 운송부문 연구원인 리차드 리는 과용량이 감소한 추가적인 이유는 컨테이너 회사들이 몇 가지 운송 풍미를 위해 더 많은 라이너를 가동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수요가 감소했기 때문에 그로 인한 공급 과잉은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낙하산 운송업자들은 알려진 팀이 아니라면 매달 수수료를 지불하기를 원한다.

왜 당신은 판매를 창출하지 않을 것 같은 교통을 끌어들이지 않는 한 물건을 팔기 위해 매달 청구서를 지불해야 하는가?

두 가지 제안이 있다.

화물 운송 터미널은 화물 트럭이 모두 하역되고 화물이 운송 커뮤니티 내에서 교환될 것이다. 당신은 터미널 보존 큰 터미널로 바로 운송할 수 있다.

당신의 운송 회사는 당신의 가장 가까운 개별 위치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