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예산을 처음 만들어 적절한 실내 장식을 만드는 일을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다.다음, 집과 그 내부와 얼마나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스스로에게 몇 가지 걱정을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스타일 아이디어를 연구하기 시작했는데,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여기에 내가 유용한 4가지 훌륭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당신이 스타일 신인이라면, 이상적으로도 여러분도 그러실 것입니다

거실도 마찬가지로 이러한 편리함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주방세제 의자와 소파는 매끄럽고 능률적인 벤치가 백보드 없이 더 많은 면적의 환상을 발전시킬 것이고, 팔 없는 소파 섹션도 당신의 영역을 나누는 훌륭한 방법이다. 큰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품 베스트 블랙이 수많은 모더니스트들에게 이상적인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와 관련하여, 당신은 어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매끈한 가죽 시트 또는 조금 더 캐릭터가 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의자가 편안한 좌석 대신 예술품처럼 보인다.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돌아가라. 창의적인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능력에 너무 만족하지 않으면 인기 있는 친구의 도움을 받아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스스로 그것을 발견하기를 원한다면, 모든 면에서 주저하지 마라. 학습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집에서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를 지상에서 벗어나게 하는 한 실제로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시작하느냐는 중요하지 않다.

갤리 주방은 확실히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이러한 주방 공간의 성능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것이지만, 일부 개인들은 그들의 꽉 찬 배치 때문에 그것들을 채택하는 생각을 배제할 수도 있다.

스타일과 인테리어 장식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뜨거운 것에 출연하라. 우리는 이러한 트렌드를 아래 해까지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생산자의 속도와 제조업 회사들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트렌드가 우리 집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트렌드가 우리의 실내 장식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패턴을 신중하게 선택하라. 모든 계획에 유행하기보다는 노후 없는 것에 집중하라. 즐겁고 트렌디한 기기와 페인트 색상의 패턴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을 때 쉽게 변경할 수 있다.

개인 스타일은 우리가 자주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은 자질과 감정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안전한가? 우리가 누군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게 안전한가? 그렇다,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만드는 것이 진정한 예술이기 때문에, 세상에 무언가를 제공하고, 창조하는 것이다.

쇼핑에 대한 스트레스는 받지 말고 잘 해라, 나는 장담한다.

먼저 각 공간이 어떻게 큰 특징에 대해 먼저 믿길 원하는지 시각화하고(침대실의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테이블 등) 그들과 함께 가는 작은 크기의 어커트에 대해 생각해 보라. 어떻게 공간을 지나치게 정신없이 보이게 하지 않고 질감을 잘 섞을 수 있는가? 그 공간을 어떻게 사용할지 생각해보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당신에게 말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환상적인 것은, 만약 당신이 작은 아이들(또는 소란스러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풍성한 색깔의 카펫을 선택할 환상적인 핑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쿨에이드 변색을 더 잘 숨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것을 직접 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렇게 하면, 프로를 고용했다면 예방할 수 있었던 불필요한 오류를 바꾸어 더 많은 돈을 쓸 가능성이 있다.

마찬가지로, 꿈의 부엌 지역 실내 장식을 성취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상당할 수 있다.

이번에는 일반적인 과정에서 숙련되지 않았을 때 증폭된다.

침실 실내 장식에는 일반적으로 허용되는 규칙이 거의 없다. 그러한 지침은 침실 바닥을 위한 화강암, 대리석 또는 타일 제품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침대 바닥을 덮는 가장 좋은 재료는 카펫과 나무 마블, 화강암, 타일은 겨울철과 특히 아침 시간 동안 바닥이 얼음처럼 차가울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침실 바닥을 덮는 데 사용되지 않는다. 침실에서 특별한 온기를 원한다면 카펫을 골라라. 침실 보관 캐비닛과 공간의 바닥재에 대한 대중적인 선호도는 침실이 제품으로 어지럽히는 것을 피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면적의 양에 따라, 옷장은 보관소에 대한 훌륭한 개념이다.

가구는 공간을 개발하거나 저장 공간을 염두에 두고 커피 테이블을 내부에 저장 공간과 함께 열리는 오토맨으로 대체하거나 u를 둘러싸는 또 다른 큰 주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