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벽으로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 꼭대기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새로운 외관을 확보해야 한다고 생각할 때마다 색상을 바꿀 수 있 치약 다.

실내 장식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 대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색상 선택하라.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할 수 있지만, 다른 제품들은 색상을 선택할 때 그 영역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생각하고 그 계획을 판단할 때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 생각해 보라. 당신이 불러야 할 분위기에 수반된다. 대담한 음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러나 당신의 인생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흥미로운 색상을 사용할 수 있다.

지금이 당신의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에도 그것들과 함께 포함될 때일 것이다.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짓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창고 및/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공간 계획 – 가구의 모든 것이 영역에 적절하게 맞는지 구체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상단의 각 관절을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1피트와 동일한 크기로 방 그리기 각 문과 창문을 배치하십시오. 반드시 같은 크기의 컷아웃을 만들 수 있음, 가구의 컷아웃을 동일 크기로 이동하십시오. 다시 한 번 가장 좋은 레이아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사람이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때 실수는 실내 디자인에서 크므로, 사람이 생각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지 확실히 하고, 가장 좋은 해결책일 것이다.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낚시를 해서 지루한 방에 피자를 추가해라. 상자에 속해 있다고 생각해 보라.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나오는 조건으로, 이 인테리어 디자인, 각각의 예술품들이 보람을 느끼고 있다.

당신은 기꺼이 모험을 할 것인가? 유행을 따라가고, 여성 출판물에서 보는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낙오 전문가; 그들은 수입을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하라.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이거 좋네! 하지만 이게 정말 너를 위한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재능을 망치는 것입니다

야채가 먹히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가장 먼저 금기시되는 것은 어두운 색 구성으로 커튼이나 음영으로 창문을 덮는 것이다.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사람은 당신의 바닥 공간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이 덜 있을 것이다. 조명을 결합하고 방의 디자인과 일치시키는 능력은 당신이 충족시켜야 할 불가피한 것이 된다.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테마나 색채계획실의 위치다. 만약 당신이 그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사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재치있는 생각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그 가구가 방에서 두드러지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그 가구가 배경에 섞이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 것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벽을 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용 가능한 창 솔루션 결정

디자인 회사에 진학할 수 있는가, 아니면 스스로 임명될 수 있는가? 미국 고용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개인이라고 추정한다.

두 종류의 직업은 많은 단점과 함께 몇 가지 혜택을 가지고 있다.

어떤 종류의 직업복을 내려야 하고 부엌의 고정과 관련된 것을 취해야 할 전략들 분명히, 더 많이 할수록, 당신이 일을 끝내는데 드는 모든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알아내는 데 더 큰 비용이 들 것이다.

테이블 램프를 사례로 사용하자. 현재 거주 중인 램프가 더 이상 보류 중인 설계 계획에 맞지 않는 경우를 보십시오.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섬유로 그늘을 변경하십시오. 당신이 이미 소유하고 있는 것에 대해 창의적인 태도를 취함으로써, 실제로 양질의 물건들을 새롭게 만드는 훌륭한 기술이다. 아니면 다른 마감 차량을 제공함으로써 욕실 허치를 식당 뷔페 안에서 돌릴 수 있을 것이다. 문은 당신의 장식 비밀에 더 잘 맞는 것으로 당긴다.

미디어 – 부동산 및 디자인과 관련된 텔레비전 프로그램에는 몇 가지 프로그램이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미디어의 영향을 통해 사람들이 실내 디자인에 대해 교육할 수 있고, 집을 바꾸고 그들이 보통 하지 않는 일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된다. 홈 잡지는 조언을 하고 남성과 여성이 기본적으로 복사할 수 있는 방을 제공한다.

당신의 방은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의 방을 만들 때, 각각의 면을 조사해야 하고 모든 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해야 한다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가구, 그늘, 창문과 바닥 처리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완벽을 요구하는 개인이 일반적으로 실내 디자인 사라소타의 집에 도움이 될 세 명의 기본적인 전문가라면 이 전문가들이 그렇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