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1백만 달러의 재고를 가지고 있고, 15%의 시장 하락으로 80%의 개인 길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몇 주 안에 평균 12만 달러를 잃게 된다. 만약 당신이 손실을 갚아야 한다면, 당신은 행복한 주식 거래 전문가가 아니었다.

따라서 적절한 시기를 무시해야 한다.

소비가 가장 좋은 시기에 구매를 하거 해외선물대여계좌 나 투자를 잘못하면 돈을 잃을 수 있다.

주식시장에서 유능한 기술이 되기 위해서는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IV단계: 만약 당신이 모든 거래를 한다면, 당신은 자신감과 신뢰를 가질 위치 회사 주식을 사는 것을 통해 투자를 시작한다.

우선, 당신은 기업들이 체중 감량에 있어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장기적으로는 다른 사람들이 더 잘 수행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회사 내의 과거 추세에 따라 지금까지의 제안이 어떻게 수행되었는지를 발견해야 한다.

역사가 반복되는 것처럼, 주식은 끝이 없는 순환을 통해 너무 진행된다. 과거 추세는 예측 가능한 미래에 반복되기 쉽다. 그러니 주식 시장 추세를 사용하여 어떤 주식이 실적을 내고 있는지 식별하라. 잘 투자하고 그 안에 투자하다

어떤 거래 규칙은 많은 사람들보다 따르기 어렵다. 이것은 우리의 두뇌가 어린 나이부터 연결되어 있는 방식 때문이다. 그것은 우리의 두뇌가 흥정에 돈을 쓰는 법을 배웠고, 힙을 주의하라. 이것은 단순히 주식 거래소에서 잘 작동하지 않는다. 그들은 비용을 인상하는 경향이 있는 주식을 얻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확실히 보이는 상승 추세를 포함한다.

각각의 주식은 결국에는 상승 추세가 될 것이고, 그것은 수정될 것이다. 그리고 기초 패턴을 만들 것이다. 주식이 기초 패턴에서 새로운 최고치로 나오자마자, 우리는 그것을 소비자를 보기 위해 그것을 찾는다. 당신은 파산할 때 매우 많은 양을 보고 싶다. 나중에 당신에게 훌륭한 주식 시장 결과를 준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주가가 더 높은 컴퓨터 시스템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은 가치주가 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현재 시장이 많은 흥정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고 주가에서 최고의 선택 드라이브를 사기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품는 투자자.

주식시장 거래의 차량에서 거의 한 번도 이런 유형의 위험은 투자 선택을 돕기 위해 평균과 지수에 의존하는 데만 국한된 적이 없었다. 이러한 평균의 공식화가 얼마나 복잡하고 의심스러운지에 대한 단서를 가진 투자자는 거의 없다. 나는 2010년에 158% 상승했던 S&P 500 지수에 대해 언급했다. 지수의 최고 주가는 1 058% 상승했고 하위 실적은 234% 하락했다. 1971년 미국의 압력으로 주식시장이 주식 포지션에 대한 고정수수료를 폐지하면서 모든 것이 잘못되기 시작했다. 그 때까지, 주간 거래할 수 있는 유일한 투자자는 뉴저지와 미국 증권거래소였다. NASDAQ는 아직 존재하지 않았다. 그러한 거래소의 회원들은 커미션 없이 그들의 거래소의 나무에서 거래할 수 있는 귀중한 특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 당시 커미션들은 너무 잔인해서 그들은 언제라도 산 채로 먹을 수 있었다. 그들을 감싸야 했던 트레이더

아침에 일어나 관련 뉴스 기사나 주식 거래에 관한 Tv를 보십시오. 최고의 정보를 사용하여 미리 준비하십시오. 예를 들어, 주요 회사가 중요한 소송에서 질 때마다, 그들의 주가는 정말로 타격을 입을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그들의 주식을 사서 나중에 이익을 위해 팔 수 있는 적절한 기회다. 손실로부터 회복하고 주가를 확보하기 위해 종종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팔기 위해서.

이런 추세에 대해 어느 정도 최고의 킥오프를 할 수 있을까? 거의 확실히 그럴 것이다. 하지만 너는 오늘 조금 더 시간을 내서 참여하게 될 것이다. 너는 트렌드 변화 방향에서 미리 밖으로 나갈 것인가? 아마도 아닐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또는 완전한 이익이 전문 무역업자들의 주머니로 사라지기 때문에, 당신은 들고, 바라지 않을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많은 주식거래자들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경험 많은 거래자들조차도 실수를 거의 하지 않는다. 혹은 아마도 그것은 세계 주식시장이 확실히 확실하거나 이상적인 것과 같지 않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현실이다. 어떤 주식거래자가 실수를 끝낼 수 있는 기회는 실제로 있다.

어떤 주식거래자는 주식거래 활동 내에서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실수를 배울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시장에서 거래해야 한다.

소프트웨어는 그들이 시장에서의 하락뿐만 아니라 하락을 항해할 수 있도록 돕는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소프트웨어는 진보된 수학 공식을 사용하여 시장이 어떻게 변화할지에 대한 예측을 만들어낸다. 이것은 실제로 컴플레이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