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장식을 할 수 있도록 전문 장식가를 구입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사는 그 자체로 경험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최고의 식당 인테리어 장식으로, 당신은 그 경험에 포함될 것이고 이것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당신을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개인들이 쫓겨나는 것을 막는다.

마지막으로, 예산안을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부엌을 만드는 치약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요리 영역이 얼마나 많은 물량이 들 것인지, 단지 부엌 지역에 무엇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여러분의 기기의 비용을 결정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꿈의 부엌 지역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여러분의 지출 계획과 일치하기 위해 타협할 수 있는 곳을 보라.

당신이 어디에 사느냐에 따라, 당신이 뒷마당에 접근할 수 있거나 없을 수도 있는 야외 공간을 이용하라. 만약 당신이 살 수 있다면 그것을 사용하라!넓은 외부 공간 때문에 수많은 쉬운 오두막집이 꽃과 나무를 심어 바깥 공간을 설계하는 경이로운 나라로 바뀌었다.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 교수형에 처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만들어라. 따뜻한 밤 동안 그 더러운 모기들을 멀리할 수 있도록 시트로넬라 촛불을 꼭 켜라.

그리고 패턴이 인기 있는 곳보다 학교에 참여하기에 더 적절한 장소와 계약 스타일 외에도 국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상세하고 어려운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많은 직업 과목과 마찬가지로 실내 장식 학생이 접근할 수 있는 학위도 다양하다.

풍수는 에너지와 관련이 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제품과 인테리어 스타일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분명히 그것에 접근하는 잘못된 방법이다. 풍수의 지시 규칙은 당신의 협회가 당신의 집을 만들거나 부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표준적인 지혜가 명시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필하는 무언가가 단순히 당신이 거기에 부딪힌 것보다 훨씬 더 긍정적인 에너지를 개발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의 공간은 당신이 당신의 방이 생산하기를 바라는 기본적인 외관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측면이 정확히 같은 정신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깔, 창문과 바닥 치료는 이 마음 상태에 일정해야 한다.

실내디자인의 초기 단계는 방의 주제나 색채계획을 파악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만약 당신이 공간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기존의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디자인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구가 방 안에 떨어져 있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하는 것을 도울 가구가 배경에 섞이기를 원한다면 선택하라. 또한 창 치료 선택을 지원합니다

주방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기구가 이 실내 장식을 가장 잘 지배하고 있다.

식사와 부엌 테이블은 직사각형이거나 완벽하게 정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를 가지고 있다.

나머지 집처럼, 그것은 사치스러운 디자인이 부족해야 한다.

테이블웨어가 보통 흰색과 정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보통 하나의 라인이다. 침실의 실내 스타일은 편안함을 풀어줘야 한다.

디자인이 없는 플랫폼 침대와 그렇지 않은 헤드보드에 대해 생각해 보라. 네이트 나이트스탠드는 지면까지 낮고 직사각형이어야 하지만, 액센트 조명은 은색 금속인 경향이 있지만, 더 매혹적인 디자인과 색상으로 벗어날 수 있다.

벽과 린넨을 위해 자연스럽고 음소거된 색상으로 고정하라. 액센트 조각과 장식용 베개는 밝은 색상을 위한 배출구가 되게 하라. 바닥 커버는 고급스럽고 깨끗한 나무 바닥이 가장 좋아야 한다.

목표는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공간을 많은 제품으로 채우다

더 똑똑한 옵션을 찾기 위해 내부에서 주방 공간을 포함하는 방법을 둘러보십시오. 기존 공간의 설계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거주 가능한 공간에 추가하기 위해 인접할 수 있는 공간이나 없이 할 수 있는 집의 위치나 기능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비부하 베어링 내부 벽을 제거하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이것은 비용의 일부에 대한 귀중한 사각형 비디오를 부엌에 포함할 수 있다.

그리고 저축은? 당신은 그것을 공간의 실내 장식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 소매 인테리어 장식 작업에 더 적용 가능합니다.이 방법에서 설계 회사는 제공되는 품목의 양을 기준으로 수수료 또는 수익을 얻습니다

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함 가구에 관한 모든 것이다. 일반적으로 장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열린 공간은 또 다른 중요한 요소다. 현대의 실내 장식을 위한 어수선함은 없다. 모든 가구와 장치는 기하학적 모양이 필수적이며 e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