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된 계획을 사용하는 대신 선불 전화를 사용하여(매분 약 030달러에서 100달러) 지금 여러분 모두는 꽤 좋은 기간에 꽤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 후, 이 사람들은 그들의 용돈을 전화 시간을 늘리기 위해 사용한다.

그 신제품들은 보통 저렴하고 다양한 최신 장치만큼 화려하지 않다.

여기에 휴대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십 개의 회사들과 모든 고객들을 위해 경쟁하고 있는 회사들을 계속 유지하라. 상황 때문에, 우위를 점하라. 정말로 이러한 속임수들 중 어느 정도는 당신이 새로운 가입자를 얻기 위해 항상 무료 휴대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입하기 전에, 그들은 당신의 전화기에 대한 가치를 얻는다. 그들은 계약에 서명하지 않기 쉬운 전화기의 가격을 요구하라. 그리고 다른 기관과의 전화 가격을 매기는 것. 어쨌든 그 전화는 가치가 별로 없다는 에어팟도색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고 단순히 전화기를 사는 것은 더 큰 결정이다.

우리 모두는 항상 이동 중이기 때문에, 무시할 수 있는 중고 휴대폰이 되는 것이 얼마나 흥미로운 대안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항상 편안하지 않은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권고해야 한다.

당신은 이 주제를 다루는데 있어서 몇 가지가 가질 수 있는 흥미로운 대안이다. 당신은 그것을 다른 누군가의 테이블에 두는 것이 더 길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돌려주지 않기 위해서, 당신은 새로운 전화기를 잃는 것에 비해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아들에게 맞는 전화가 있다고 느끼더라도 모든 장단점을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에게 20만 달러짜리 휴대폰이 가족의 완벽한 결정이라고 결정한다면, 실제로 구매하기 전에 휴대폰과 휴대폰 계획을 비교하라.

좋은 낡은 집 전화를 없애는 것은 절대 쉽지 않다. 비싸기 때문에,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작동한다면, 당신이 여전히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떤 것에서 해방되기가 어렵다.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작동한다면, 그것은 언젠가 그것을 폐기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을 찾기 어려울 수 있다.

실제 행성 쓰레기를 버리는 것은 환경에 나쁘고, 모든 주에서 전자 재활용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플랜트 어떤 사람은 현금으로 휴대폰을 팔지 않고, 당신은 당신의 전화기가 새로운 집으로 촉발되는 것 중 어떤 것도 가치를 부여하고 싶지 않으며, 번거로운 무급 수표를 가지고 떠날 수도 있다.

처음에 구매할 때 구입할 수 있는 가격에 맞는 가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하지만 또한 매달 또는 두 달마다 저렴합니다. 그렇게 하면 예산을 검토하지 않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일하고 단지 전화, 문자, 데이터에 당신의 전화기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새로운 제품에 대해 대신 중고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것은 환경을 완전히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전에 소유했던 휴대폰이 더 이상 그들의 소유자가 사용하지 않을 때, 이 전화기들은 이제 일회용으로 간주되고 그들이 원할 때 언제든지 쓰레기통에 버려질 수 있다.

그러나 휴대폰은 여전히 기능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전화, 문자, 데이터, 그리고 그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기능과 충전도 가능한 것은 범죄자들을 다시 판매하는 것이 확실히 좋은 생각이다. 당신은 단지 유해한 화학물질과 독소로부터 환경 환경을 구하는 것을 한다.

사람은 또한 우리의 기계에서 자연적으로 가는 또 다른 생명을 주기 위해 여행을 한다.

  • 주로 세포 스마트폰에 대한 강의를 하기 때문이다. 매일 교장들은 이 문제에 대해 강의를 하지만 어떤 학교도 벌금을 부과하지 않은 것 같다. 학교 관리자가 학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교 내에서의 세포 활용에 대한 문제를 제기한다. 학부모가 스스로 전화기를 들고 다니고 자녀를 지원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이는 용납할 수 없는 일이어야 한다. 그리고 아이들과 부모들은 처벌을 유지하는데 있어서 학교 행정을 확보해야 한다.

또한 시작을 이해하기 위해, 중고 전화 시장으로서 기능하는 웹사이트의 수는, 돈을 위해 오래된 휴대폰을 팔려는 사람들 위에 구매자들이 매칭되는 것이다. 판매자들은 그들의 조건뿐만 아니라 휴대폰의 목록을 이용할 수 있게 하고, 또한 구매자들은 쉽게 그들의 휴대폰을 찾을 수 있다.

거래가 끝난 후에, 판매자들은 그들의 휴대폰을 발송하고, 구매자들은 하루나 이틀 후에 그것들을 얻는다. 모든 것이 그 개념에 맞게 살이 다!

모든 시계폰은 잠금 해제되어 조직 심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GSM 회사(T-Mobile, AT&T, Simple Mobile 등)에서 일한다.

Resolve는 심카드를 넣고 여행할 준비를 한다.

일반 모바일 기기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가게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그것을 통과시키고 약 5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경우, 별도의 전화번호를 속일 이유가 있는 남자들은 그것을 숨기거나 심지어 그것에 대해 알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럴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