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어떤 소프트웨어도 더 작고 더 빨리 얻을 수 있을 가능성이 매우 의심스럽다. 소프트웨어 출판사들은 관심 수준이 결코 그 기능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새로운 고객을 설치하기 위해 현재의 사용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기능을 추가한다.

그것은 판매를 창출하기 위한 마케팅의 필요성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또한 보다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구매가 비디오 편집을 하도록 의도하는 데 더 적합할 것이다. 비디오 편집은 환상적인 전력 및 메모리를 필요로 한다.

그러면 데스크톱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케이지에서 꺼내는 방법으로서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이전 드라이브를 앞쪽으로 제거하는 것이 더 좋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PC의 뒤쪽에서 이전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에게, 그들은 노트북이 올바른 무선 설정과 함께 어디든 갈 수 있고, 추가적인 전원 없이 영원히 계속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한다.

데스크톱으로 4시간 동안 많은 노트북 배터리를 최종적으로 전달한다.

전원이 꺼지면 컴퓨터를 잃게 된다.

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을 가져야 할 몇 대의 컴퓨터를 찾아서 비교해 보라. 여러분이 특별히 찾고 있는 특징, 가격, 그리고 모든 것을 비교하라. 여러분은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비슷하지만 더 싼 이익을 위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마도 5년 된 컴퓨터 하드웨어를 실행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그럴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속도 열풍에 대한 진정한 감정적 방아쇠는 보통 컴퓨터가 아니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유형의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프로세서 칩이다. 많은 작업을 하고 있거나 비디오 및 디지털 비디오 디스크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에 대해 최고 속도 프로세서를 요구 경산컴퓨터수리 하는 어떤 것을 원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 가장 직설적인 형태다. 프로세서가 더 빠른 경우 이 EN이 컴퓨터 메모리 1에서 수신을 사용하는 것을 더 큰 성능 회피 VY 모델은 잘 해낸다. 그것은 쉽게 16GB DDR3 기억을 가질 수 있다.

가장 싼 옵션은 6GB DDR3이다. PC를 멀티미디어 워크아웃 기계로 바꾸려면 충분하다.

더 작음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은 종종 멋져 보이는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노트북을 얻을 때, 더 적은 비용으로 정착할 수 있다고 가정하지 않는다. 이것은 더 정확할 수 없다. 사실, 많은 노트북은 현재 와이드 스크린 17인치 LCD 모니터로 판매되고 있다.

이 데스크탑의 가장 높은 특징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20 인치 컴퓨터 화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소니스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는 평면 내 스위칭 기술로 인해 디스플레이를 어떤 각도에서든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나는 어떤 사람이 USB 로컬 디스크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하지만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과 관련된 현금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거의 같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또한 내 비디오가 어떤 것인지를 발견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내가 해야 할 대로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좋은 대형 스크린에서.

데스크톱 컴퓨터: 데스크톱 컴퓨터를 청소하는 데 있어 어려운 부분은 일반적으로 외부 패널이나 표면을 꺼내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특정한 방식으로 그것을 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어떤 케이스는 등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미끄러져 나가고, 어떤 케이스는 필요하면 몇 개의 나사를 제거한 후 중앙 쪽을 제거하고, 어떤 케이스는 내부에서 접근성을 얻은 후에 후면 케이블을 분리하고, 어떤 케이스는 재미를 느끼기 시작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훨씬 덜 비싼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우리가 5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찾아야 한다면, 당신은 매우 세심하게 작동할 500달러 미만의 가격표를 찾기 위해 관련된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을 발견한다.

우선, 컴퓨터 성능에 비해 더 저렴한 가격에 노트북보다 더 많은 파워 PC를 얻을 수 있다.

파워가 훨씬 더 빨리 일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