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해보십시오. 완벽한 기회에 한 도시만 검색하고 싶으시다면 이 정도면 좋겠지만, 직접 제한하지 마십시오. 만약 값싼 컴퓨터가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판매되고 있지만 도시 아래에 나열되어 있다면? 당신은 많은 것에서 놓쳤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도시 페이지의 일부로 사용 가능한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다른 가까운 지역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시작하라.
컴퓨터수리
휴대성: 데스크톱이 더 작고 가볍기는 하지만, 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하는 즉시 데스크톱 컴퓨터를 랩톱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큰 파워 호그입니다. 평균적으로 약 150 와트의 전력을 소비합니다. 그 중 컴퓨터와 함께 제공되는 하드웨어에 따라 수치가 변경됩니다. 전력 사용량은 PC가 항상 유지되면 상승합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전화 접속 연결이 있을 때,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을 던질 때, 또는 DSL 패키지에서 상승된 속도는 컴퓨터가 아닌 더 빠른 연결에서 나온 것이지, 케이블과 DSL 모두 전화 접속 관계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는 그것을 거의 사용할 수 없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매끈한 패턴이다. 1400z는 광택이 나는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억양을 가지고 있다.

각 내부 부품과 포트는 타워 설계로 인해 시야에 가려지지 않는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형 종류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하드웨어 구성요소를 변경하거나 추가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인터넷에서 빠르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게 합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변화하는 기술 필름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된 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흔히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수의 포트, 일반적으로 범용 직렬 버스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프린터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있다면 평행 포트가 있어야 합니다. 또는 때로는 파이어 와이어 포트가 필요한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 컴퓨팅이 자체적으로 시작될 때, 당신은 실제로 기억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Geek가 되어야 합니다.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명령에서 해킹할 수 있는 나이 든 사람들을 위해 선, 이전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렇게 하지만, 나는 두 번째로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을 가진 사람에게, 그래서 그것은 또한 가장 날렵한 것 중 하나이다. 세탁기는 당신의 개별적인 필요에 맞게 조정될 수 있고,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휴대하는 것이 간단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현재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에 비해 더 가벼워진 3, 4파운드 정도 가벼워졌다.

먼지 쌓기, 먼지 토끼, 고양이 털, 담배 연기로 인한 검미한 찌꺼기들은 내가 말하는 많은 문제들이다. 어떤 컴퓨터들은 실제로 그것을 제거하는 기술과 함께 그 옆에 있는 플러시 핸들이 필요하다. 어떤 컴퓨터들은 먼지 층이 구성요소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먼지 쌓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컴퓨터들은 고양이 털과 먼지 토끼를 짧게 가지고 있고, 어떤 컴퓨터들은 이 사업체들에 불을 붙일지 궁금해 한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전화 접속 연결을 했다면, 그것은 상당히 완화될 수 있다.

당신이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그들이 케이블 인터넷에서 던질 때, 또는 DSL 패키지에서 더 빠른 연결에 의해 상승된 속도가 생성되는 것이지, 하드 드라이브인 케이블과 DSL이 전화 접속 상호작용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컴퓨터는 그것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는 사실이었을지 모르지만, 컴퓨터가 지금보다 훨씬 느렸을 때, 대부분의 컴퓨터 하드웨어는 눈에 띄게 속도를 증가시켰고 데스크탑 인터넷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다.

우선, 컴퓨터의 전력에 비해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전력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특정 전력은 당신이 훨씬 더 빨리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