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과 정직하게 대화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모든 인증서를 보고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얼마나 많은 경험을 제공할 것을 요청할 것이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이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약간의 비용이 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술 손 계산기 신뢰를 얻을 때,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조언이 될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스피드 다이얼에 기계가 없다면, 자동차와 상하기 전에 관계를 맺을 두지를 찾기 시작하는 사람. 차고와 함께 사업 파트너십을 형성할 때, 그것은 거의 가정의사를 갖는 것과 같다. 당신은 검진을 위해 그곳에 차를 가지고 간다.예방 당신과 비슷한 보살핌과 치료는, 유드씨가 MD와 관련하여 아들이나 딸을 믿지 않고, 이 사람들을 먼저 이용하지 않고, 당신의 차량을 당신의 존경으로 대해야 한다.

차량은 종종 응축과 수분을 끌어당긴다. 흙과 결합하여 몸에 영구적인 손상을 가져오고 녹이 생기기 시작한다.

왜냐하면 차량을 덮는 사람은 당신이 몇 가지 걱정을 해야 한다.

첫째, 밧줄에 대해 거친 재료를 가지지 않도록 주의하라. 페인트 이슈는 그 느슨한 덮개를 향해 간다. 이것들은 페인트에 비벼들어 페인트를 망가뜨릴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차량이 당신의 차를 확실히 할 수 있도록 한다.

통풍이 좋으면 수분이 생기지 퀵서비스 않는다

가게가 신뢰할 수 있고 내구성이 있는지 구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다.

흥미로운 운동 방법 중 하나는 분명히 친구나 가족으로부터의 빛나는 리뷰다. 만약 가게가 당신의 차, 평균적인 장소, 또는 가능한 한 최고의 장소를 제공하고 싶어하지 않는 가게에 정말로 조명을 한다면, 워드는 돌아다닐 수 있다.

만약 돈이 있다면 (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가게 웹사이트를 보고 그들이 고객 테스트를 받았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거기에 대한 의견과 그것이 사람들과 관련하여 당신과 함께 울려 퍼질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억하세요: 모든 전선을 동시에 뽑지 말고 하나씩 당기세요.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터미널에 고정하는 동안 혼란스러워져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이 더 얇아질 수 있습니다

일자리가 부족하고 사람들이 불경기 기간 내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임대차가 끝날 때 차를 기다리는 것은 매우 선택적일 수 있다.

당신은 3, 4년 된 차를 가지고 있고, 더 많은 자동차 지불을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좋은 기계는 사무실을 조직하고 청소한다.

그들의 작업 영역, 도구, 바닥 등은 항상 합리적으로 깨끗하다. 이제 자동차 수리 사업이 일반적으로 훌륭한 깨끗한 산업이 아니라, 여전히 픽업되어 건설되어야 한다.

당신의 앙구인은 더 나은 자동차 성능과 더 빠른 반응 시간으로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블랙탑 카 수리에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의 중심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리를 알게 된다면, 당신의 차는 단지 당신의 자동차 서비스와 기계가 무엇을 하는지 추측하는 것에 의존하게 만든다. 당신이 차에서 보통 무엇을 하는지 정확히 설명하도록 하라.

타이어를 타지 마십시오. 타이어에 발을 디디지 않으면 기기가 과열되고 마모될 수 있으며, 빠르고 느리고 적당한 압력이 실제로 더 선호될 것이다.

자동차 수리 권한은 대략적으로 이것이다. 자동차 수리에 가져가는 대신 자동차 보닛 밑에서 일하면서 매번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은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다.

쇼핑을 하는 대신에 모든 사람들은 쇼핑을 한다.

모든 사람들은 그것을 수리하는 것에 있어서 그들만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충격을 주고 스트럿을 바꾸는 것이 편안할 수 있지만 다른 누군가는 그들의 액체를 확인하고 싶어할 수 있다.

이 두 경우, 사람들이 자동차에 관한 무언가를 배움으로써 스스로 힘을 실어주는 것을 돕는 요소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턴 힌트 기능을 수행하는 저광선 및 빔을 확보하십시오.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차 트렁크를 시청하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조명도 중요할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검사할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아라. 너무 늦으면 누구나 패드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수천 달러가 들고, 당신은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앙구인은 더 나은 자동차 성능과 더 빠른 반응 시간으로 여러분에게 감사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을 안전하게 하는 중요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