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나쁜 사람들이 그들이 하나를 잃고 배터리가 1차적으로 죽을 경우 두 대의 전화기를 보관할 수 있다고 설명하는데, 나는 이것이 합리적으로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때때로 왜 그들이 여분의 전화와는 반대로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지 이해한다.

이것은 더 이치에 맞는 전문지식을 만들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두 번째 휴대폰이 걱정할 것이 없다면, 그 남자는 그것을 숨길 이유가 없다. 그래서 그는 할인을 한다.

이 전화기의 월 총 비용은 얼마이며, 또한 내가 고려하고 있는 관련 계획은 무엇인가? 이는 전화의 통신사로부터 선택한 사용 계획과 더 밀접한 관련이 있다.

보험을 구입할 경우, 그 역시 고려한다(보통 월 5달러 10센트). 또한, 할당된 분 이상을 초과하기로 결정한 사람이 있으면 어떻게 되는지 미리 전력을 알아보십시오.

전자 폐기물 증가: – 휴대폰의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오늘날에는 모든 두 번째 신체가 휴대폰을 보관하고 있는 피부에서 제거되는 양이 증가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이 휴대폰에 대해 할 때 그것은 버려지는 것 이상의 것이 아니다. 이 전자 폐기물은 환경에 큰 위험을 초래하고 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가장 진보된 기술 없이 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왜 정말로 그 매개체를 느끼는지 아십니까? 우리 아이들이 사는 기기들은 학교에서 잘 지내고, 가족을 적절하게 대하고, 이런 세부 사항들을 얻기 위해 매일 스스로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것과 같이 그들이 집중하기 위해 그들이 해야 할 중요한 일을 하는 당신의 과거 방식을 얻는 경우가 매우 많다.

공유된 계획을 사용하는 대신 선불폰을 사용하여(토크 시간당 $030에서 $100까지 다양함) 그들 모두는 월 단위로 특정 분 단위로 사용하게 된 폰테크 다. 그 후, 그들에게는 수당을 휴대폰 시간까지 사용하는 것이 최대다. 보통 새로운 모델의 일정 금액만큼 고급스럽게 가격이 싸다.

이 계획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이 단순히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할 사람들이 몇 명 있지만, 그렇게 해야 할 가능성이 꽤 높다. 다양한 전화 회사들을 찾는 계획은 가격과 다른 것들에 따라 다를 것이다.

하지만 휴대폰이 우리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 놓은 주요한 방법은 단순히 우리가 어디에 있든, 당신이 당신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을 때, 누군가가 당신 사이의 거리를 취소하고 당신 자신과 연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가장 외로운 곳에서도 우리가 원하는 무선 인간과 접촉하는 것은 간단하다.

휴대폰은 부모를 위한 아버지 보안 기능인 것 같다. 그들은 이제 그들의 아이들을 하루에 몇 시간, 주 7일, 그리고 36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아이가 못생긴 머리를 들고 있으면 911에 전화를 걸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GPS 위치 민감성 기능으로, 당신의 젊은이는 10피트의 전화기를 가지고 비상시에 위치할 것이다.공유된 계획을 사용하는 대신에 선불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 (매분마다 약 030달러에서 100달러) 몇 주마다 1분씩 시간을 내는 여러분 모두는 그 후, 수당을 휴대폰 시간까지 사용하기 위해 이 전화기들은 보통 저렴하고 새로운 모델들 중 일정량만큼 화려하지 않다.

첫 번째는 휴대폰 녹음기, 자동 또는 수동으로 작동하는 방식이다. 또 다른 방법은 스파이 전화를 사는 것이다. 스파이 전화기는 일반 휴대폰처럼 작동하는 휴대폰일 뿐만 아니라 스파이 전화기가 스파이 모드로 시작되면 주어진 지역의 모든 대화가 당신의 손에 즉시 전송될 수 있다.

이 스파이 전화기들 중 일부는 그들이 30의 거리만큼 작동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세 번째 방법은 휴대폰 스파이 앱을 얻는 것이다. 이것은 휴대폰을 빠른 스파이 무선으로 바꿀 것이다. 당신이 다른 사람의 전화기를 감시하고 있다는 간단한 사실을 자동으로 숨기기 위해 추적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전화기에 설치할 때.

당신의 오래된 전화기를 파는 요령은 항상 당신의 사진이 잘 비치고, 선명하고, 여러 각도에서 가져온 것인지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의 설명은 간결하고 전문적으로 들리는 것, 좋은 문법과 구두점을 사용해야 하며, 모든 자본에 대한 타이핑을 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구매자 입장이라면, 당신이 전화기를 살 수 있는 목록을 작성하라. 그리고 여러분이 보고 싶어할 종류의 사진들을 사용하라. 정직하라, 너무 정확하게 휴대폰이 입은 어떤 손상도 묘사하고, 사진을 찍는다.

불쾌하게 들리는가? 우리가 이미 이야기한 것처럼, 어떤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실제 기술을 빚진 개념을 즐긴다. 사실 당신이 아이들에게 빚진 것은 백본이다. 그들이 그들에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을 요구할 때, 그것이 개인적으로 얻지 못하거나, 혹은 그들의 것 이상의 일을 유혹할 것이라고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