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연구에서 누군가가 관여할 수 있는 한,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가 휴대폰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지 계속 확인해야 한다.

또한 부모들은 그들의 할당된 부분으로 매달 휴대폰을 충전해야 한다.

이것은 아이들이 체크받는 것에 대한 이해를 줄 것이다. 왜냐하면, 대화 시간이 끝나면 그것은 정말로 끝나고 그들은 다음 달까지만 실제 충전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이것은 희망적으로 책임감을 갖게 될 것이다

여행에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는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사람을 찾기 위해 전화기를 비교적 가까이 두십시오. 운전하는 동안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음성 메일이 내부 통화를 선택하도록 하는 것일 수 있다.

통화 중 전화를 걸 수 있는 사람은 항상 전화를 걸 수 있다.

메모하지 않거나, 작동하는 동안 전화를 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펀치 2, 3번을 운전하는 동안 절대적으로 번호를 눌러야 한다면, 대기열과 그런 것들을 보라.

그렇지 않으면, 단지 적은 수의 사람들이 전화 계획에 돈을 썼고, 또한 전화 자체의 비용을 충당한 후에, 당신은 그 한 가지 계획에 돈을 지불하고 전화기 자체에 꽤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스피커폰과 블루투스 기능이 시계폰에 있는 상태에서, 당신은 항상 당신의 모바일 장치를 훨씬 더 멀리 들 수 없다. 두 가지를 자동으로 포함할 때 휴대폰복구 멀티태스킹이 훨씬 더 쉽다.

전자 폐기물 증가: – 휴대폰 기기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오늘날 모든 초인종은 휴대폰을 보관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을 때마다, 그 휴대폰을 거의 모두 가지고 있을 때마다, 그것은 조금 주위에 아무것도 없다. 이 전자 폐기물은 환경에 큰 위험을 초래하고 있다.

휴대전화의 또 다른 기능은 3G 기능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신형 전화기는 온라인 속도나 비디오 통화를 하는 3G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일부 3G 전화기는 EDGE와 GPRS에 대한 존중보다 3G Operates가 인터넷 속도를 더 빨리 유지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 외에 일부 전화기는 비디오 문자 메시지나 통화에 사용되는 전화기 앞에 작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이제 당신은 누구에게나 전화를 걸어서 전화를 걸 수 있고, 당신의 수신기는 3G 기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양쪽이 각각 여러 개의 숫자를 볼 수 있도록 G폰

네트워크를 이용한 작업성은 어떨까요? 대리점이 판매하고 있는 휴대폰은 잠겼을까, 잠금 해제된 것일까? 요즘 소비자들은 잠금 해제된 휴대폰에도 포함되는 것을 선호한다.

지금 비디오 게임의 이름은 사용성이다. 고객들이 가끔 SIM 카드를 바꾸는 것으로 알려질 것인가, 아니면 그가 단일 네트워크에만 붙어 있는 것인가? 연구를 좀 해봐. 많은 고객들이 GSM을 선호해. 아니면 CDMA 휴대폰을 찾는 구매자들 때문에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니?

휴대폰을 넣기 위해 수주머니나 휴대폰을 낮출 때, 해변에 있거나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를 탈 때, 휴대폰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이 더 간단하다.4 당신은 사람이 단순히 연구할 수 있는 범위가 있기 때문에 휴대폰을 얻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다. 게다가 카드 플랜에 관한 이것을 보는 것 외에도 당신은 빠르게 깨닫는다. 선불 전화와 분임은 어떤 훌륭한 거래를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첫 번째 월간 진술서를 받을 때까지 휴대폰 요금이 매우 매력적이고 저렴해 보인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이 대화에 필요한 500분 이상의 필요와 함께, 우리는 그것들을 커버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또한,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인터넷과 문자 메시지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취소할 수 없다. 계약은 단지 1년 동안만 계약했기 때문에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해지하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과 많은 어려움을 초래한다.

많은 사람들은 이 모든 문제들을 피한다.

만약 당신이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급여를 받는다면.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 단말기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어떤 수신 통화가 침묵 모드에서 휴대폰을 바꾸는 것을 방해할 것이라고 느낀다면, 분명히 좋은 비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지갑 옆에서 파고들기 위해 끊임없이 전화를 사거나 전화를 받지 않아 몇 시간 후에 문자를 받는 사람이 있는가? 만약 여러분의 휴대폰이 손목에 있다면, 여러분은 시계에서 그것을 즉시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오래된 전화기를 파는 요령은 그것을 아주 새로운 것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진이 잘 비치고, 선명하며, 여러 각도에서 찍은 것이다. 당신의 설명은 간결하고 전문적으로 들리도록 권장되어야 한다.

좋은 문법과 구두점을 사용하라. 그리고 모든 자본에서 좋은 문법과 구두점을 사용하라. 당신이 실제로 구매자 위치에 있었고, 그런 종류의 목록을 쓰도록 하라. 솔직히 말해서, 전화기가 어떻게 지속되었는지에 대한 어떠한 피해도 정확하게 설명하고, 실용적이라면 사진을 찍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