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다양한 부자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을 따라가지 마라. 일주일 안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절대적으로 현금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

12 서비스가 진행되는 곳마다 많은 소비자를 보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당신 같은 금융가들이 지속적으로 거래 투자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접촉할 것이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법을 안다면 1년에 10% 이상을 주식투자에 투자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을 사는 법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정보를 받지 못한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을 위한 주식투자는 위험하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생산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재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라.

당신은 진정한 부동산에 투자할 때 인간의 필요를 차단하는 중요한 장소 중 하나에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구매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글쎄, 나는 밖에 나가고, 그 집에는 확실히 잠재력이 있는 통이 있어. 내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오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 통합될 수 있는 남자 동굴에서 노는 것이 얼마나 환상적일지 상상하면서. 그녀는 그것을 나에게 이상적으로 사용했다.

시간을 갖고 둘러보면, 부동산 부동산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것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중 다수는 단지 거대한 광고일 뿐이지만, 당신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98%의 금융가들이 있는 곳에서 소수의 심각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것 이다. 그들은 단지 진정한 부동산을 말하고 싶어한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지겠다는 환상적인 제안을 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쉽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전문 금융가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 단지 좋은 이치를 이용하는 것이 우리를 0인 거래로부터 멀리 멀어지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전문가에게 시선을 보냈고, 내가 연구 연구를 하는 동안 좋은 것은, 세분화로서, 집 판매가 너무 부진해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전문가는 나에게 9만 달러를 인용해서 돌아온다. 와우!

사업장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센터 같은 사업장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을 구매하는 창업 투자가 당신의 몫이 될 것이다. 전문 현금 관리자들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이 주식을 구입하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할 수 있고, 당신은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이용하거나 현금을 얻을 필요가 없고 단지 몇 개만 투자할 수 있다.

100달러, 혹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내가 현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러면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변명은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이 지금 마음에 걸리게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기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결코 조치를 취할 돈이 없을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결정한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진짜 부동산에 투자하고 내가 필요한 모든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쉬운 관점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발전을 야기하는 백만장자 관행을 확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금융 활용과 손쉬운 돈, 그리고 진실(게다가 통화 위기)은 금리를 폭락시켰다. 그렇기 때문에 2010년 또는 그 이후 부동산 투자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상업과 부동산 부문 모두 금융가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은 회복하기 어려웠고, 주택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에는 좋은 출발을 하고 경제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할 수 있는 것이 포함된다.

6단계 – 유능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제안을 받을 요소는, 당신이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놀이 분야에 무슨 일이든 가더라도 당신은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가 교육을 받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지역 학교에 입대하거나 자신의 속도로 연구할 수 있다.

후자는 정기적인 일을 하고 있지만 일을 그만두고 싶지 않은 개인과 주부들을 일치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