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것을 진정으로 편하게 본 후에는 다음 것을 찾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이런 것들을 보면, 소득을 창출하고 부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없는 것과는 달리, 투자 자금을 더 잘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약간의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은 건설 전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지금 시장이 바뀌면, 같은 건물에서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팔릴 수 있다.

얼마나 오랫동안 집이나 부동산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유지할 강남사무실 수 있는가?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곧 나타날 것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의심하는 것이 사실이다. 우리들 대부분은 전문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그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기회를 보는 것이 아니라,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이 0일 수도 있는 거래 때문에 우리를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올바른 지침을 이끌어 줄 사람을 이용해 팀을 구성해 보라. 수동적인 투자자가 되기 시작하고 여행 중에 밧줄을 배울 수 있다.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에게 첫 번째 부동산에 정말 헌신할 준비가 되었을 때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이것이 당신이 여전히 지불하고 있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담보 대출 대출금에 대해 그것을 할 것이다. 물론, 당신이 어떤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금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할 수 있다.

필요한 물건을 사는 것 : 9 쇼핑을 덜하는 것 2 당신이 스스로 사고 싶은 충동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내가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물건인가? 3 친구들에게 진짜라고 말해라, 그러니 너를 멈추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의 문제는 기업가의 양심이 아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보통 정말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공연한다면, 당신은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약간의 시간 없이 그것을 제공할 수 있다.

부분적으로, 단지 일반적인 허튼소리나 더 나쁜 말도 안 되는 소리들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당신의 투자(단순히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비용)를 개별 서비스로 얼마나 지불하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수익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그러나 모든 개인들은 그들이 자신과 그들의 가족들에게 매 기간 여분의 현금을 은행 계좌에 표시하는 혜택을 부정하는 실제 부동산 처방약을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네, 당신은 진짜 개인 투자를 위해 돈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개인적인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그 문구에 익숙해져라.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계획이다. 당신은 다른 곳에서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보통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꾸려고 하는 돈을 기꺼이 당신에게 제공한다.

정보기관을 투자하는 데 일주일 안에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

그들을 쫓지 마라. 7일 안에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다. 그렇지 않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효과는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개인이 아니라 돈을 벌고 있는 회사 광고일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에 자금을 대는 것이 정말 비싸다고 가정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과 관련된 것이 높을수록 이득이 더 높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시장이 좋을 때, 그 이익은 약 10 pc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인 자금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은 순환과 순환이 어느 정도 높은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이 높은 식품은 우리 부동산 시장 개발과 함께 운영되는 적절한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를 성장시킨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느 때보다도 좋은 시기다.

임대 부동산이야말로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고, 감가가 당신의 연구를 하고, 즉시 현금이 될 수 있는 경우에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앞으로 몇 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또한 세입자를 다루는 것과 같은 사람을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

경험 많은 투자자들이 부동산 투자의 일부와 외래를 보여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여전히 당신과 그들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하고 수리와 함께 수리를 할 수 있도록 조언을 해주고,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즉시 준수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반환 명령에 따라 보관해야 할 것이다.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한다.

하지만 성공한 투자자들은 신참으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