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회사의 징후는 상당히 명백하고, 나쁜 상호작용, 스팸 최적화, 웹사이트의 금지 등이다. 그리고 그 중 한 회사와 함께 일한다면, 보통 SEO 회사와의 나쁜 의사소통으로부터 우수한 사람에게 알리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 신뢰할 수 있고 존경할 만한 회사는 그들이 진술하고 권고하는 데 필요한 것을 듣고 실행할 수 있도록 개방된 상호 작용을 유지할 것이다. 고객이 추천을 받더라도 공급할 수 있는 정보

재최적화나 추가 컨설팅에 대한 기존 추가 수수료? 그것이 정말로 필요한가? 어떤 정비가 제공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인가? 유지보수가 계획으로 구성되지 않을 때, 당신은 명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최적화를 보존하기 위해 엄청난 양의 현금을 청구할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서가 간단히 말해서, 웹이나 포럼 페이지를 링크를 사용하기 훨씬 더 쉬운 링크로 변환하는 것이었는데, 그 링크는 검색 엔진에 의해 훨씬 더 쉽고 빠르게 색인될 수 있다.

즉, 나열된 수많은 페이지 외에도 더 큰 순위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음번에 이런 종류의 광고를 보면, 비즈니스 순위가 얼마나 높은지 알아채고, 이런 터무니없는 주장을 하는 이 사업들 중 몇 가지는 300만 명으로 분류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채기 위해 정신적인 메모를 하라. 과장이 아니다!

나는 단지 이런 것들을 함으로써 검색 결과 페이지 No에서 폭로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이런 것들을 한다면, 온라인 검색 엔진은 여러분의 사이트가 무엇 백링크 에 관한 것인지 분명히 이해할 것입니다.유 웹사이트는 온라인 검색 엔진 친화적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종종 고객으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받는다.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이런 종류의 변주가 종종 일어나기 때문에 우리는 보통 인내를 요청한다.

그리고 그의 순위가 단지 그렇게 자주 일어났고, 일단 그의 순위가 나에게 단순히 진술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내면, 안녕, 네가 옳았어!

이 작업을 통해 당신은 어떤 도메인 이름으로든 들어갈 수 있고, 그 프로그램은 각 중요한 온라인 검색 엔진을 검사하고 그 도메인에서 페이지 수를 반환할 것이다. 좋은 시간 절약서 서는 뛰어난 시간 연구, 링크 전략, 디렉토리 제출, 페이지 분석만으로는 매우 크고 꼼꼼하게 시간이 걸린다. 작은 회사 소유주인 당신은 당신의 완전한 관심을 최적화하기 위해 검색 엔진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있는가? 아니면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곳에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는가? SEO 전문가는 당신의 일에 전적으로 전념할 시간이 있다.

그것이 그들이 하는 일이다.

우리는 몇 년 동안 한 고객과 함께 일했다. 프로젝트 초기에 그들은 실제로 나쁜 키워드를 선택했다. 우리는 이것을 이해하게 했지만 그들은 우리가 계속 나아갈 것을 고집했다. 우리는 그들의 키워드의 대부분을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매우 잘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이 있었지만, 우리가 의심했던 것처럼, 판매는 증가하지 않았다. 매 2주마다 고객은 우리에게 판매를 증가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것이 있는지 물어보곤 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의 웹사이트를 어떻게 강화할 것인가에 대한 아이디어를 만들었다. 그들이 생각하고 종종 만든 웹사이트의 개선사항들은 그들이 생각했지만, 결국에는 승인되지 않았다. 그들은 우리를 떠났다.

일단 글을 끝내고 나면 SEO 짧은 기사에 넣고 싶은 키워드를 넣을 때가 되었다. 이 시점에서 문법과 흐름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너는 충분히 빨리 그것에 도달할 것이다. 아직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한 마디 제안, 한 SEO 기사에 너무 많은 키워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 단지 한두 개만 있으면 좋을 것이다. 그것들을 전략적 위치에 놓고 문장 사이에 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들이 여전히 말이 되는지 확실히 해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당신의 가능한 소비자들을 화나게 하는 것이다, 알겠지?

한편, SEO는 링크 어필과 페이지 랭크와 같은 측면을 살펴봄으로써 검색 엔진의 순위를 바꾸는 노력이다. SEO를 통해 달성한 순위는 PPC 링크가 나타나는 상자가 아닌 브라우즈 엔진 기본 결과 페이지에 나타날 것이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완전히 무료라는 사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접근방식에 참여하지만, 당신은 여기에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단이란 무엇인가? 링크 구축은 내 웹사이트에서 시작된다고? 누가 그런 얘기를 들어봤을까? 종종, 나는 웹사이트 소유주들이 링크 구조와 연결할 만한 웹사이트를 갖기 전에 새로운 사이트를 버리고 링크를 찾기 위해 밖으로 나가는 것을 본다.

고객들로부터 가장 규칙적인 우려 중 하나는 내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하는 것이다. 만약 새로운 웹 디자이너가 나에게 그 질문을 한다면, 나는 그들이 서에 대해 알고 있고, 많은 웹 디자이너들이 자랑스럽게 사용하는 블링커를 순위에 매기기 전에 그들의 요청을 해결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을 조사하는데 시간을 투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