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이런 장소를 믿을 수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여전히 자신감이 있다면, 당신의 지역에 있는 몇몇 사람들에게 갈 시간을 가져라 매우 낭비할 필요가 없는 점심을 선택하라 매우 좋은 소리를 먹어보아라 당신은 당신이 결국 하는 것에 놀랄지도 모른다남부 엘다클라(El Dakla)에 위치한 또 다른 들르는 식당은 주유소 근처에 있습니다. 맛있는 오믈렛, 빵, 요구르트를 제공합니다. 카페테리아에는 민트 음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브런치라는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10달러 미만의 돈을 쓸 수 있습니다.우리는 맛있는 신선한 봄 롤과 우리의 애피타이저로 블러썸 복숭아를 구웠다. 메인 코스로는, 맛있는 미션 무화과, 카라멜로 만든 양파, 염소 치즈 피자였다. 우리의 디저트는 아몬드 소르벳을 곁들인 비건베리 과일 타르트였다.우선, 당신이 레스토랑을 방문할 수 있는 단계들은 그들이 개인적인 음식을 요리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요리를 사랑하는 개인들에게 정말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 또는 당신이 특정한 음식을 준비하도록 시간이 있는 한, 사실을 직시하자, 많은 사람들이 요리를 하기 위해 단지 시간이 없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할 수 있고, 마침내 그들이 할 수 있다.

집에 가서, 그들의 마지막은 요리하는 것이다. 그러면, 아마도 오랜 시간 일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반면에, 시간은 축구 게임과 아이들을 위한 학교 놀이에 소비될 것이다. 그들이 실제로 약간의 자유시간을 갖는 한, 그것은 이미 집에서 요리된 모든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일어난다. 그래서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TV 저녁 식사를 준비한다.

사람들이나 가장 가까운 패스트푸드점을 방문한다.

그러므로, 그들은 거의 음식 흡연자를 위한 완전한 균형 잡힌 식사를 사용할 수 없다.당신은 당신의 현재 상품들이 이전에 도시였던 관광용 키오스크에 방문하고 싶을 것이다 안내서와 팜플렛에 도착하기 위해 조심스레 먹을 장소를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호텔 안에 머무르고 있다면, 손 계산기들도 로비에서 이 팜플렛들을 찾거나, 그것을 맡아라! 또한 지역 사람들이 정직하게 내기 위해 가장 잘 할 수 있는 장소의 직원에게 물어보라. 훌륭한 레스토랑의 평가 아직 관광 가이드와 정보 팜플렛에 의해 발견되지 않은 것에 관하여 새로운 보석을 위한 위치에 있다.

음식 비평가들은 추가적으로 훌륭한 자료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비평가들이 샌안토니오의 흥미로운 레스토랑을 방문하고 그들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인천쓰리노 그들의 경험에 관한 리뷰를 썼을 것을 확신한다.

식사 비평가들은 매우 가치가 있을 수 있다.

그들은 실제 식사와 음료에 대한 비평뿐만 아니라 그들은 심지어 그들의 의견을 줄 것이다.Heff Down road는 직원이 메뉴를 따라 지식이 있는지 확실히 배운다. 직원이 특정 음식 품목과 와인 페어링을 제안하도록 교육을 받은 경우, 음식이 준비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7 야채 랩 – 야채, 비건 치즈, 그리고 자주 견과류로 가득 찬, 야채 랩은 샐러드라고도 알려진 수프 한 그릇의 매우 좋은 동반자가 된다. 야채 랩은 채식주의 식당에서 매우 유명해서 몇몇 전통 음식점에서 개별적으로 요리법을 훔쳤다.우리는 새크라멘토에 있는 시내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었다. 내가 개인적으로 오클랜드에 있는 이 좋은 레스토랑을 위한 추가적인 것을 나열할 것이다. 나는 저녁으로 미션 무화과 샐러드보다 더 많은 것을 주문했다. 데이보트 가리비 빅터는 페탈루마 유기농 치킨을 주문했다. 우리의 친구들은 또한 리비 스테이크와 오리를 맛있게 먹었다. 디저트, 우리는 미시시피 머드케이크를 주문했어. 사실 아직 멀미가 남아있지 않아!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작은 멕시코 식당으로 갈 때, 나는 오이 조각과 당근 채찍을 가져와 구아카몰레 클리어리에 담그는데, 이것은 GMO 옥수수 칩에 과도하게 싣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선택이다!